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비오는날 부추전만? 김치전만 ? 드셨다면 향긋한 깻잎전 추천요

by 저니짱 2022. 7. 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비는 온다 온다 하고 

왔다 말았다....시원스럽게 오지 않네요

진짜 오긴오는거겠죠?

 

저는 미리 먹었지만

비오는날 먹으면 더 향긋한

깻잎전 입니다

 

깻잎전 하면 안에 소를 넣은 전을

생각하실수도 있겠지만

아이고~ 비도 오는데 그렇게 먹을수는 없죠

삭신이 쑤시잖아요^^

 

소가 없어도 풍미 가득 간편 깻잎전 만들기

시작!

 

재료
깻잎,부침가루,간장(국간장)

1.부침가루에  국간장 1스푼을 넣어주세요

물을 적당히 넣어서 너무 묽지 않을정도로

준비 합니다 

 

깻잎전

 

2.깻잎을 마주하게 붙여주세요

 

 

깻잎전

 

 

3. 부침가루물을 묻혀주세요

깻잎의 줄기를 잡고 숟가락으로

요리조리 묻히면 손에 묻지 않아요

 

 

깻잎전

 

4.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서 구워줍니다

중약불로 구우시면 쫀득함

중불로 구우시면 바삭함이 살아나요

저는 바삭한 중불!

 

 

너무 빨리 끝나서 놀라셨나요?

국간장 한스푼이 

비밀병기 입니다

그냥 먹어도 향긋한 깻잎전에서

풍미까지 더해지니

참으로 대단한 코리안 소스네요

 

따로 찍어먹어도 맛있고요

귀찮은 저는 넣어버렸네요^^

 

300x250

 

 

입맛 잃지마시고 10분 뚝딱!

맛있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