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포스트 콘푸라이트 1/3라이트: 좋은아침! 좋은생각! 맞네요~

by 저니짱 2022. 7. 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포스트 콘푸라이트 1/3 라이트

 

오랜만에 구입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1/3 라이트입니다

 

당류를 일상에서 많이 섭취하니

조금이라도 줄여보려고 픽!

잡으면서도 맛이 없으면 어쩌나~ 

했어요

대용량이니까요

 

 

포스트 콘푸라이트 1/3 라이트

 

영양정보 100g당입니다

줄였다는 당류...

그래도 많네요 22%

 

콘푸라이트 1/3 영양정보

 

덜 미안하게

좋은 성분도 들어있다고

건강한 사자... 죠?

호랑이 기운은 다른 거였나요?

갑자기 사자...

모델이 바뀐건가요?

한때 이걸 먹어도 호랑이 기운이 

솟질 않아서 불만이 쇄도한다고 

들었는데...그래서 호랑이 대신 사자를...

 

300x250

 

검색해보니 호랑이 기운은

캘로그 콘푸로스트네요

 

세상에나

너무 비슷하네요

저는 당연히 호랑이 기운을 샀다고

생각했어요

 

 

콘푸라이트

 

2일 연속 아침으로 먹었습니다

오랜만이라 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사자라도...

뭐 괜찮아요

동물의 왕은 사자니까요

 

 

콘푸로스트

 

바삭바삭

소리가 들릴 것만 같은 

한입이죠

 

 

간편한 아침 콘푸로스트

 

좋은 아침! 좋은 생각! 문구가 

맘에 와닿게 좋습니다

얼마나 편하게요~

2일 먹고 밥 먹는다고 해서

오늘 아침은 밥을 차렸지만

2일 동안 행복했어요

 

고마워 콘푸라이트~~~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