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갓 튀긴 후라이드 ] 오늘도 수고하는 당신 감사합니다

by 저니짱 2022. 7. 3.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갓 튀긴 후라이드

 

상호명이 그러하네요

요즘은 체인이 얼마나 많은지

체인이 아닌 줄 알았는데 체인이네요

 

딩동~ 배달이 왔는데

놀랐네요

누가 이렇게 많이 적은 거야?

포장이 그러합니다

하악!

 

갓튀김후라이드

 

양념 한 마리

후라이드 한 마리를 시켰고

리뷰 이벤트로는 감자튀김을 

선택했어요

양념소스, 깨소금, 허니머스터드,

갈릭 디핑소스가 같이 왔네요

뼈 봉지까지 주시는 센스!

하지만... 봉지가 너무나 작아요~

 

갓튀긴후라이드

 

편지의 내용입니다

이건 메모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길어서~

그런데 감동이 아니라 조금 귀찮음이...

밀려 왔어요 ^^*

치킨을 먹어야 하는데

읽기가 수고스럽습니다

좋은 취지였지만 복불복일 것 같네요

 

 

갓튀긴후라이드

 

 

갓 튀긴 후라이드 메뉴입니다

포장은 5.000 원 할인이라니

매력적입니다

제가 주문한 지점은 호계 매곡점

입니다

모든 지점이 적용되는 사항인지는

모르겠네요

 

갓튀긴후라이드 메뉴

 

이름은 갓 튀긴 후라이드지만

맛은 딱! 시장 후라이드입니다

옛날 시장에서 먹었던 그 맛요

그때 그 시절 맛이라고나 할까요?

 

양념은 단맛보다는 살짝 매운맛이 나는

양념이라 매운맛 못 먹는 아이는

못 먹을 것 같아요

 

 

갓튀긴 치킨 ㅡ양념

 

후라이드도 간이 다른 곳보다는

확실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요것도 약간 매운맛이 있는데

그게 후추 같은 맛 같기도 하고요

 

저는 이 치킨은 맥주가 꼭 필요

하겠다 생각했어요

집에 맥주가 없네요 ㅠㅠ 

 

 

갓튀긴치킨 ㅡ 후라이드

 

갓 튀긴 후라이드

포장과 맛! 호불호가 있을 치킨이네요

 

 

300x250

 

오늘은 어디서 먹지?

고민하셨다면

갓튀긴 후라이드는 

이런~ 스타일입니다^^

 

오늘도 저는 여러분의 치킨을 

응원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