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지향수 헤어] 매곡 오픈 미용실

by 저니짱 2022. 4. 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티스토리 시작할때 

히피펌을 하고 계속 기루던 머리를...

긴생머리 한번 해보자고

열심히 기루던 머리를...

머리감고 말리다가

성질이 나서 ㅜㅜ 

묶은채로 확! 잘랐다가

또 쬐끔 길러가니

이게...또 귀찮네요

포기! 이제 머리 기룬다는 말 

안하는걸로! 탕탕탕

이정도가 저의 한계점 인걸

마흔이 넘어야 알았네요

 

신랑이 추천해준 미용실 문 닫아서

다른곳으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위쪽에 다른곳은 가봤는데 

그냥 새로 생긴곳이 가보고 싶더라고요

2년넘게

다닌곳을 안가고

다른곳에 가려니 

쬐끔 망설여 졌지만

어짜피 오늘은 새로운곳 가려고 나온거라

이왕이면 새로생긴곳으로

고고!!

지향수 헤어 입니다

이건물은 일층이 층고가 높은지...

이렇게 문과 간판이 동시에 나오기

힘들죠...

우 오하달 좌 림스치킨이 있어요

                                                 문여는시간: 10시30분~7시

                                                               (6시30분에도 닫으신다고하네요)

                                                 쉬는날: 일요일

                                                 예약전화 : 052 286 1290

가격표 입니다

저는 13000 원 받으시려고

하시더라고요

여자라고 했어요 ㅋㅋㅋ

여자컷 :15000 원 이죠^^

나머지 가격은

이렇습니다

커트만 했는데

선물도 주셨어요

오픈선물인가봐요

저에게 꼭 필요한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아시다시피 저는 대가없는 무료도 

좋아 합니다

사진을 마구 찍어 봤네요^^

2개 주신거 아니고 1개 입니다

한개는 빈박스예요

 

컷트 하고 머리 헹궈주신다 했는데요

샴푸해주셨어요

강력한 손길~

저는 좋아합니다^^

마사지도 받은거 같은게 좋거든요

시원~하게 해주시고

머리 손 한번 더 봐주셨어요

파마머리는 컷 하고 감으면

삐죽삐죽 할때 있는데

감고 한번 더 컷 했으니

그런 염려 없쥬~~~

소원이던 긴 생머리는...

다음생에 해봐야겠어요

요즘 눈썹도 안뽑고...

어디 갈일이 있어야 단장을 하는데

그냥 막~ 살고 있는 저의 

눈썹까지 밀어 주셨네요

예전에는 뭐 해드릴까요?

물으면 

거의 괜찮다고 했는데

이제는 해주시면 너~무 고마워요

고등학교 이후로...

미용실에서 눈썹 첨 밀어봤어요

 

시원하고~한숨 자고 싶지만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곳 이네요^^

 

제가 들어가기전에 검색했더니

오픈해서 그런지

글이 없더라고요 ㅜㅜ

잠 확! 깨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타서 포스팅 입니다^^

 

요즘 임대도 많이 붙어 있고 

새로 오픈하려면

용기도 많이 필요할것 같아요

문닫는 시간이 7시지만 

아이케어로 6시 30분쯤에도 

닫는다고 하셨으니

늦은시간 방문은 전화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도 엄마라 그런지 

일하는 엄마도 오래~ 

일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에 또 가는걸로^^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