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황리단길 향수 공방 <오데르> 에 다녀왔어요

by 저니짱 2022. 10. 2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황리단길

자주가지만 

매번 갈때마다 

다른 코스네요

 

이번에는 

지나가다 예뻐서 

걸음을 멈추고 들어간곳

 

향수공방 

<오데르> 입니다

 

 

오데르 입구

 

발걸음이 멈춰지는

청녹색의 산뜻함이죠

 

시간도 30분정도 소요된다니

뭐할까? 

하던차에 딱 좋네요

 

 

오데르향수공방

 

네이버에서 오데르향수공방을

검색하시면 

예약도 가능합니다

 

저는 예약없이 들렸지만

타이밍이 좋아서

브랜드 향수 만들기 체험으로

빠르게 진행 했답니다

뒤에 단체 예약이 있더라고요

 

가격은 위에 표시된것과 

동일 합니다

 

 

체험존

 

뭔가 전문가가된  느낌으로

체험을 하실수 있어요

 

당연히 옆에서 전문가 선생님이

도와주시니 어려워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데르 판매

 

차량방향제및 입욕제도

저렴한 가격으로

특별하게 구입가능요

 

 

입욕제 할인

 

할인중인 입욕제도 여기여기

있어요

 

300x250

 

 

향수만들기 체험

 

저는 이자리에 앉아서 체험했어요

브랜드 향수 만들기라

여러가지 향기를 맡아본후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서

용량에 맞게 스포이드로 

부어만 주면 완성!

 

 

 

 

 

오데르 향수 만들기 체험

 

어때요?

사진찍는 공간까지 있어서

기분 좋게

인증샷도 찍어 봤어요

 

 

오데르 이벤트

 

지금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참여하고 

즉석복권도 받았답니다

 

 

오데르향수공방

 

저를 위한 선물을 

들고 오니

내돈내산이라도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복권은 500원 당첨 !

바꾸러 가야겠어요

 

오데르에서 향수를 만들면

향수 뿌리는법 까지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니

황리단길 데이트 코스

진심 추천해요 ^^*

 

이제 향수도 

칙칙 뿌리고

향기나는 여자가 되어야 겠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