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황리단길 맛집] 피자는 화덕피자지 "황리화덕가" 인생컷! 감성피자

by 저니짱 2022. 7. 3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황리단길에서의 모임은

설렘 가득입니다

 

사람도 가게도 가득이니까요

단점이라면

잠시 좋다가 금방 질린다고 해야 할까요

날씨가... 더워요

 

백화점이나 지하는 그렇지 않으니까요

경주도 지하가 있으면 참 재미있을 것도

같아요

지상과 지하를 오가면서 ~~~

부산이나 서울가면 지하상가 너무 

재미있어요

 

석굴암의 신비를 가진 천년고도의 도시에

지하가 없다니 아쉽네요

어쩌면 석굴암조차 제대로 지키지 못하고

시멘트를 발라버린 

무지한 후손일지도요...

 

고등학교 국어시간에 선생님이 침 튀게

설명해주신 기억이 아른아른하네요

 

이만하고 황리 화덕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트 타임 15:00~17:00

라스트 오더 20:30

주소:경주시 사정로 50번 길 12

 

 

황리화덕

 

아침에는 비가 와서

모든 것이 촉촉이 젖어 있습니다

 

 

황리화덕

 

황리 화덕은 외부 인테리어가

매우 예쁘게 되어 있어서

안 둘러볼 수가 없네요

따라오세요~~~

 

 

황리화덕

 

2층 테라스로 가는 길입니다

아파트만 보다가

기와와 하늘이 

너무 아름답기까지 하네요

요즘 젊은 분들은 인생 샷 하셔야 하는데

여기가 딱입니다

 

황리화덕

 

이날 진짜 어깨가 장난 아니었지만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는

테라스였어요

다음에는 여리여리 하게!

 

 

황리화덕 테라스

 

첫 번째 손님으로 입장했습니다

테이블은 이쪽에도 있고

다른 건물에도 있어요

평일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없었지만

다른 날은 넘칠 것 같네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황리화덕 매장안

 

 

그럼 음료수 먼저 마시고요

자몽에이드와 청포도 에이드

이건 아웃백의 승리입니다

맛이 없어는 아니고

인위적인 맛보다 재료에 충실한 맛요

 

자몽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

 

부라타 치즈 샐러드는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치즈와

상큼한 과일이 있어

저는 언제나 좋아합니다

 

부라타 치즈 샐러드

 

관자 크림 파스타와 토마토 해물파스타

사실 제가 관자 하자고 했는데

토마토의 승입니다...

은근 토마토를 많이 먹었네요

 

파스타

 

소고기 스테이크 피자

화덕에서 나온 게 표시가 팍팍 나는

도우에서 그냥 취하게 만드네요~~~

거기에 소고기라니...

 

 

소고기 피자

황리 화덕의 시그니처

쉬림프 피자

새우도 매우 뜨는 메뉴죠!

맛없을 수 없는 통통하게 씹히는 맛입니다

소고기는 살짝 질길 수도 있는데

새우는 그런 거 없어요!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진다고

아주 부드러우신 분이죠^^*

 

쉬림프 피자

 

이만 소개하고 싶어도

이렇게 많이 먹어버렸네요

마지막 샐러드!

큐브 치즈 샐러드입니다

샐러드는 사랑인데...

 말캉하고 씹는 맛이 일품인 

이 집은 치즈 맛집! 등급

저는 이 샐러드는 인생 샐러드 같았어요

야채와 과일들이 어디 하나

시들거나 못난 게 없어요 ㅠㅠ

 

인생 샐러드

 

사실 이날 저는 속이 안 좋아서

모임에 나갈지 말지 고민도 했는데

역시... 먹었고

역시... 맛있었어요

 

 

300x250

 

 

가격은 

샐러드 13000 원 

파스타 16000 원

피자 25000원 선입니다

 

2명이 간다면 여러 가지 

못 먹어서 아쉬울 것도 같아요

맛없는 게 없으니...

여러 가지 맛볼 수 있는 2인 세트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봤네요

 

저는 시그니처인 쉬림프피자와 

큐브스테이크 샐러드를 추천합니다

음료는...차 안가져가셨으면

시원한 맥주를 추천해요^^

 

피자가 먹고 싶은날

피자먹고 소화하면서 사진찍을수 있는

황리화덕가를 추천해요

 

내돈내산 리뷰 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