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속편한 콩나물 김치 라면 ] 맛없어 보인다고요? 부러워서 그래요?

by 저니짱 2022. 8. 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삼양 속 편한 콩나물 김치라면

오~ 이건 콩나물 들어있는 건가요?

신기한걸

남편이 사 왔지만

아들과 제가 먹어봤습니다

 

 

콩나물 김치라면

 

속 편한 콩나물 김치라면의

영양정보입니다


칼로리는 이 정도면

너무 불량엄마는 아닌 거죠 ㅠㅠ

자기만 안 끓여준다고

난리입니다 

그래 그래 끓여 준다고!

 

영양정보

 

 

콩나물 김치라면 조리방법

다른 것과 다르지 않아요


 

기호에 따라 콩나물?

넣어 드시라고요?

들어있는 거 아니고요...

이건 붕어빵에 붕어가 없는 거랑

같은 건가요?

 

 

콩나물 김치라면 조리방법

 

개봉하면 이렇게 생겼어요

 

 

콩나물 김치라면 스프

 

 

라면은 항상 이렇게 남죠?

저는 제가 먹는데요

와~~~ 이 라면 

이게 맛있네요

그냥 먹으면 제일 맛있는

라면입니다^^

 

콩나물김치라면

 

끓여볼까요?

아무리 뒤져보아도

육안으로는 도저히 찾을 수 없는

콩나물입니다

당근, 파, 그리고 김치는 보여요

김치가 다른 라면보다 많이 보여요

 

 

콩나물 김치라면

 

완성!

맛이 없어 보인다고요?

먹고 싶어서...

부러워서 그래요~

 

 

속편한 콩나물 김치라면

 

사실은...

스프를 1개만 넣어서 그래요

라면은 2개 스프는 1개

나트륨이 빵빵해서...

맛은 있습니다

시원~한 게 좋네요

아이는 참치를 넣어 먹으면서

"엄마 이거 김치찌개 맛이 난다"

라고 하더라고요

 

300x250

 

아이가 사진 찍어서 친구들에게

자랑했나 봐요

한 친구가

맛없어 보인다고 한다면서

왜 그런지? 고민하더라고요

내가 미안하다...


미안하다고 말하기도 전에

밝고 맑은 목소리로

" 엄마! 부러운가 봐~"

하더라고요

 

대답해 줬네요

"어~ 그런가 보다

엄마가 라면 안 끓여 주나 봐"

위기를 쉽게 넘겼네요

역시 라면은 좀 빨갛게 끓여줘야 

하는가 봅니다


 

부러우면 지는거래요

오늘은 라면 하세요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