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황리단길 맛집 십원빵은 십원? 오픈런하는 이유

by 저니짱 2022. 4. 1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우리 남편은 이걸 매우 먹고 

싶었나봐요...

경주 십원빵 입니다

문도 열기전부터 가서

계속 황리단길을 돌다가 10시

오픈이라고 오픈런 했어요

하하하~~~

이미

여러~분들이 다녀가셨네요

황리단 십원빵의 가격은요?

1개당

삼천원 입니다

 

오픈런 해서 1등이냐고요?

노노!!

줄을 서야했어요

와우~

꼭 잡은 남편손에서

어서 먹고 싶어하는

아이의 손을 봤네요

저도 질수 없다!

하나 받아서 

찰칵찰칵

어머나~

지나가는분들이 십원빵이라고

아닌데요

3000원 입니다~

하고 싶었어요

(안하길 잘했죠?)

300x250

요즘 십원짜리 보기 어렵죠

이럴때 자세히 보게 되었어요

앉아서 먹는데

치즈 무엇?

쭉쭉~~~ 잘 늘어납니다

잠깐만~~~하고 

사진찍었는데

그대로 잘 찍은거 있죠^^

먹는재미도 있었어요^^

삼천원이면 요즘 

막 비싸다 느낌은 아니죠...

지나면서 식당에 가격들 보니

흐덜덜 하더라고요

다행히도 저희는 아침에

김밥을 먹었어요

저는 한번쯤은 먹어보는

재미도 좋을것 같아요

막~~~ 맛있다 이건 아닌데요

그래도 이 맛에 

오는거 아닌가? 싶어서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