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일회용 필름카메라가 있네요

by 저니짱 2023. 11. 2.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일회용 필름카메라

향수구입 후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카메라를 받았어요

 

처음에는 카메라당첨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기대와는 다르게

일회용 필름카메라였습니다

 

일회용 필름카메라

 

 

필름카메라가 일회용이 있는 건

처음 알았어요

검색해 봤더니

제품으로 나오는 것들이 있더라고요

 

300x250

 

소품으로 사용해도

너무 예쁠 것 같은 것들도 

많이 있어서 구매욕구가 또

슬금슬금 올라왔지만

이미 배송 온 제품이 있으니 

구매는 접고 구경만 했습니다

 

일회용 카메라

 

 

일회용이지만

18장 필름 카운터도 있고요

플래시기능까지 있더라고요

따로 건전지 넣지 않았는데

작동하는 걸 보아서는

이미 안에 들어있나 봐요

 

저는 필름레버를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돌리고

촬영셔터를 누르면 사진이

찍히는 걸 알고 있었는데

아이는 

작동법을 모르더라고요

당연한 거겠죠

 

필름카메라

 

 

1. 필름레버를

엄지손으로 돌려서

딸깍 소리가 나고 안 돌아가면

2. 창을 통해 보이는 것을 

예쁘게 조정한 뒤

3. 촬영셔터를 꼭 누르시면 됩니다

 

단 한 장의 사진

그것도 인화 전까지는 볼 수 없는

설렘 가득한 사진이 생겨요

 

분명 예쁘게 찍혔다고 생각했는데

아닌 경우도 허다한

필름사진은 

그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습니다

지금은 마음에 안 들지만

시간이 지나면 웃음이 난다고

해야 할까요?

 

요즘 놀러 갈 때 들고 가서

두세 장씩 찍고 있습니다

아껴 찍고 있는 중이요

 

필름카메라

 

필름 카메라라 실망했지만

받아보니 실망스럽지 않네요

 

아껴 찍고 인화하면 

또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