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뉴진스 빼빼로 선물세트 11월11일 빼빼로데이

by 저니짱 2023. 11. 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11월 11일은 

빼빼로데이입니다

 

이미 마트와 편의점에 

빼빼로가 많이 들어왔더라고요

포스팅해야지

하면서 찍은 사진들도 있는데

시간이 이미 훌쩍 지나버렸네요

 

빼빼로를 받으니 생각났어요

11일은 아니지만 

미리 받은 빼빼로는 

뉴진스 빼빼로 선물세트

 

뉴진스 빼빼로

 

 

케이크처럼 예쁜 포장입니다

포장의 기술도 점점 업그레이드 

되는 듯합니다

 

300x250

 

5가지 맛

각 2개씩 10개의 빼빼로가 들어있어요

만삼천 원 정도라고 하네요

선물인데 가격을 물어야 하는

블로거라 미안해

 

뉴진스 빼빼로 구성

 

사랑해~

보다는 좋아함을 표시하기 좋은 날

가볍게 내 마음을 빼빼로로 

표현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진지한 마음은 

둘만의 의미 있는 날을 위해

조금 특별한 날이 더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빼빼로 선물

 

오리지날

아몬드

크런키

초코쿠키

화이트쿠키

 

빼빼로 하면

오리지날이나 아몬드 중에

고민했는데

선택장애 오는 다양함 이군요

 

빼빼로 종류

 

오다 주웠다!

메세지가 각각 있었습니다

딱 한 개를 제외하고요

선물하신다면

열어보시고 

평소에 전해지 못했던 메세지를

손글씨로 적어보는 건 어떨까요?

남편은 센스가 없네요

 

빼빼로 선물

 

못 먹어봤던 

빼빼로가 3개나 있어요

이웃님들은 

다 드셔보셨을까요?

 

롯데 빼빼로 종류

 

뉴진스 빼빼로 선물세트

구매하셔서 

선물하신다면

센스 있는 손글씨 메세지

잊지 마세요

 

빼빼로 선물세트

 

요즘은 가래떡도 많이 돌리던데

가래떡에 초코 가득

가래떡 안에 초코 가득 

가래떡에 조청 바르고 초코가루 가득

묻어있는 빼빼로 같은 가래떡이라면

아이들도 많이 좋아할 것 같네요

 

저는 예전에 일할 때 

빼빼로 대신 칫솔을 돌렸는데요

동료들이 너~무 예뻐서 

달콤한 빼빼로 많이 먹고 이 썩을까봐

그랬습니다

 

상업적이다

상술이다

라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그냥 하루 중 잠깐 

웃어보는 시간이라고 

생각하고 

즐겁게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