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북구 호계 맛집 된장찌개 맛 착한생고기

by 저니짱 2023. 10. 4.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북구 호계 맛집

된장찌개가 맛있는 착한생고기

매장앞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답니다

 

매장외부 및 주차장

 

착한생고기

 

착한생고기 메뉴 및 가격

국내산 삼겹살도 8,000원 이랍니다

저희는 삼겹살만 2번째 먹으러 왔네요

삼겹살도 맛있는

삼겹살 맛집

너무 기름지지 않아서

아이가 더 좋아하더라고요

비계가 너무 많은곳은 

아이가 싫어하는데 여기는 딱 좋아요

 

착한생고기 메뉴 및 가격

 

매장 내부

꾸미지 않은 정겨운 매장 내부 

입니다

엄청 쾌적한 느낌은 없지만

저녁시간에 방문했을때 

창을 확 다 열고 먹으니

시원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이날은 오픈하자마자 갔더니

좀 덥고 해가 막 들어오고

에어컨을 켰지만

매장이 넓어서 바로 시원해지지는 

않더라고요

매장 매우 넓어요

조명이 꺼진상태라

들어오시는분도

"영업해요?"

라고 물어보더라고요

 

300x250

 

불꺼져 있어도

영업하니 들어오세요

된장찌개가 너무너무 맛있는

울산 북구 호계 고깃집이랍니다

 

착한생고기 매장내부

상차림

남편은 엄청 많은 밑반찬이 좋은지

그닥...이라고 했지만

저는 이정도면 딱 좋아요

먹지도 않을 밑반찬 깔면 뭐하나 하는

생각입니다

파채가 콩나물과 같이 있어서

구워먹어도 그냥 먹어도 맛있답니다

 

착한생고기 상차림

 

삼겹살 5인분 등장

양도 넉넉하고

부위도 딱 좋아요

가위가 살짝 더 잘들면

도톰한 이고기 잘 자를수 있을것 같아요

두번 방문했는데

가위가 아쉽네요

 

울산북구삼겹살맛집

 

이날 다들 얼마나 배고프다고 하는지

구워주느라 바빴습니다

숯불에 불판 화력

정말 좋아요

사진찍을틈이 없네요

휘리릭 구워낸 맛있는 고기

 

울산 북구 호계 고기맛집

 

저는 이집 된장찌개가 

너무 너무 맛있어요

고기 없어도

그냥 밥말아 먹고싶습니다

2,000원인 된장찌개

포장하고 싶네요

 

울산북구된장찌개 맛있는 고기집

 

아직 살짝 더워서

시원한 물냉면 한그릇도

잊지 않았어요

다음에는 비빔으로 주문각!

 

착한생고기

 

라이터인가?

했더니 치간칫솔입니다

착한생고기라고

적혀있어서

볼때마다 입맛돌겠는데요

서비스 입니다

 

착한생고기

 

고기 굽기 귀찮아서

많이 먹는건 싫은데

이집은 된장찌개로

맛있게 마무리 가능하니

자주오고 싶어지네요

 

아들이랑 둘이 왔을때는 35,000원에

배불리 먹고 갔답니다

이날은 역시 남편!

5만원을 넘겨주네요

국내산 삼겹살을 맛있고

저렴하게 먹을수 있으면서

사이드까지 만족하는

울산 북구 호계 고기맛집

재방문이지만

재재방문 하고 싶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