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경주 카페 추천] 천군복합문화공간 다녀왔어요

by 저니짱 2023. 10. 3.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경주보문단지내에 있는

경주엑스포 근처 카페

경주월드 근처 카페

황룡사 9층 목탑 근처 카페

천군복합문화공간 x 에브리블랙

오늘의 경주 카페 추천 입니다

 

저번에 갔을때

만들어지고 있는걸 보고는

진짜 크다

했었는데

완성되어 있더라고요

 

천군휴게소가 있던 자리라

넓은 주차장을 가진

대형 복합문화공간으로 태어났네요

 

정문은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오시는 이곳 입니다

옆쪽에도 문이 있지만 

꼭 이곳으로 들어오세요

 

센서가 있어서 자동으로

문이 열린답니다

저는 처음이라 어리둥절하면서

앞으로 갔네요

기장 힐튼의 문과 조금 닮았어요

 

문이 열리고 

다시 문이 나오는데

그문은 버튼 눌러야 열립니다

 

두문이 닫히면 그 사이 공간이

반짝반짝 예뻐지는데요

셀카 찰칵찰칵하세요

거울이 있어서 전신샷도 가능

단체샷도 가능하답니다

 

천군복합문화공간

 

천군복합문화공간 

이 안에

카페

캘러리

아트샵

워크룸

아카데미

콘서트

를 할수있다는것

카페는 계속 운영되니

우리의 목적은 카페!

카페 이름이 에브리 블랙

 

천군복합문화공간

에브리블랙

운영시간 10:00 ~ 9:30

라스트 오더 오후 9시

케어키즈존 

반려동물 입장불가

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에브리블랙 메뉴 및 가격

 

에브리블랙 메뉴판

 

특색있는 

천군 음료들도 있었지만

첫 방문이라

음료는 친근한것으로 

주문했어요

 

에브리블랙 메뉴 및 가격

 

에브리 블랙에

커피와 음료만 있는게 아니고

베이커리류도 있는데요

크로플만 먹었지만

여기 크로플 맛있네요

경주 크로플 맛집

에브리 베이커리

 

300x250

 

다만 칼과 포크가 

약해서 자르기 힘들었어요

다음에는 

1인 1크로플 해서

들고 먹어야겠습니다

 

에브리베이커리

 

경주보문단지 카페 추천이라고

적을까?

경주 카페 추천 이라고 

적을까?

망설였는데요

 

보문에 위치하지만

경주에 오셨을때 

한번쯤 방문하면 좋을것 같아서

경주 카페 추천 천군복합문화공간

이라고 적었습니다

 

이유는

카페뷰에 있어요

호수뷰도 좋고

산뷰도 좋지만

어디서나 찍을수 있다면

에브리블랙을 다녀가시면

여기는 빼박! 경주 입니다

경주 여행인데

경주 분위기가 나야할것 같잖아요

 

에브리 블랙 1층 

대형카페라 

단체석도 많은데

이날은 사람도 많아서

다 찍어오질 못한 매장내부 입니다

정말 티끌만큼 찍어왔어요

 

경주카페추천

 

갤러리도 같이 운영되고 있어요

그래서 케어키즈존

눈으로 감상 가능합니다

 

천군복합문화공간

 

에브리블랙 2층

사방이 통창으로 되어 있어요

테이블과 쇼파가 

다 너무너무 편하네요

 

창밖으로 보이는 뷰

앞쪽은 경주 엑스포

앞쪽 주차장도 보이실까요?

천군휴게소 자리라

주차 걱정은 노노!!

2층도 단체석에 자리가 많았지만

여기도 사람들이 많아요

신상카페인데 이미 소문난 카페맛집

이였네요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서

북적거리거나 복잡한 느낌은 

없었답니다

 

경주보문카페주천

 

여기가 바로 경주다

통창으로 

훤히 보이는 뒷쪽은

황룡사 9층 목탑

찰칵찰칵 인증샷

이날은 날이 너무 좋았는데요

비오는날에 방문해도

운치있고 좋을것 같네요

 

보문단지 뷰맛집 카페

구경하다보니

주문한 메뉴가 도착해있네요

커피도 디저트도

모두다 맛있었어요

 

멋진공간과 멋진뷰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경주보문단지카페 추천

 

사랑하는 가족

사랑하는 친구와 

다시 찾고 싶은 경주 카페 추천

보문단지에 위치한

천군복합문화공간 x 에브리블랙

이웃님들께도

살포시 추천드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