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중구 칼국수 맛집 그린오프닝] 차와 식사가 있는 칼국수카페

by 저니짱 2023. 9. 30.
300x250

 

그린오프닝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중구 칼국수 맛집

그린오프닝

 
사실 저는 이집 수제비가
더 맛있어요
수제비를 즐기지 않는 제가 맛있으니
즐기시는분들은 더 맛있을지도요
남편은 칼국수 싫다고 하면서
겨우 따라 오더니
맛있다고 밥 한공기 말아먹더라고요
 
친구랑 한번
남편이랑 맛있어서 한번더!
그리고 친구도
아이랑 한번더!
한달 동안 
각각 2번씩 방문하고
이날은 친구가 이집에서
지인들 추석선물 잼을 주문했다고 해서
같이 방문한김에
맛있는 커피한잔 마시자고 했네요
식사도 맛있었지만
커피랑 음료도 정말 찐!
이집 사장님 손맛이 정말 좋아요
 

식사메뉴 

칼국수,수제비
떡국, 떡만둣국
 
이날은 아쉽지만
식사는 다른곳에서 하고와서
식사메뉴 사진이 없네요
 
한달에 같은집 3번씩 오기 쉽지 
않아요...
게다가 저는 북구 살아요
그만큼 만족이였다는거!
 

그린오프닝 메뉴 및 가격

 
저번이랑 테이블 방향및 구조가 
바뀌었더라고요
훨씬 안정감이 들었어요
주문하는곳은 조금 높고
청이나 잼등이 놓여있는 쇼케이스가
멀어져서
아쉬웠지만요
 

300x250

 
주문하실때 옆에 보시면
청과 잼
젤리가 있는데요
좋아하신다면
그린오프닝 제품 이용해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손맛 좋은 사장님
부럽습니다
 

울산 중구 칼국수 맛집 그린오프닝

 
날씨가 선선해지니
매번 다른 티를 내놓아주시네요
물도 주시고 티도 주시고
넉넉한 마음에
감동감동
저번에는 추가반찬코너가 없었는데요
생겼어요
 
매번 바쁘셔서 요청하기
부담스러웠는데
점점 좋아지는 
울산 중구 칼국수 맛집
그린오프닝
 

그린오프닝

 
저번 방문시 사갔던
그린 오프닝 젤리
아이가 맛있다고해서
또 구매했어요
10개에 10,000원이랍니다
탱글탱글 
저도 맛있어서
사실 아이반 제가반 먹습니다
 

그린오프닝 젤리

바닐라라떼
따뜻한것과 시원한것
둘다 너무 달콤하고
맛있어요
수제 바닐라빈이 
통통하게 씹히는맛까지 
나서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지만
3번째
이것만 마시는중이네요
 

울산 중구 커피 맛집

 
유명한 카페보다
더 맛있는 울산 중구 커피 맛집
이랍니다
식사 안하고 커피만 마셔도 되니
후식으로 과일청이나
커피 드실분도
방문해보세요
테이크아웃은 1,000 원 할인까지 가능
 
식사와차가 있는
울산 중구 칼국수카페
그린오프닝
떡만둣국 좋아하는 아이랑
또 가고싶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