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북구 맛집 배달의민족 주문한 황금쭈꾸미집 후기

by 저니짱 2023. 10. 5.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북구 맛집 

황금쭈꾸미집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했어요

가서 먹는것이 가장 맛있지만

늦은시간이라 

매장에서 먹을수가 없더라고요

8시30분에 라스트오더

재빠르게 8시29분에

주문을 넣었습니다

나이스 ! 성공 !

 

배달이 편하긴 하지만

집근처라 걸어갔어요

운동도 할겸요

아이가 엄마가 간다고 화를 내면서

따라와 주더라고요

밤길이 위험하다나 뭐라나...

남편은 제가 간다니 얼굴빛이 환하게

바뀌었길래 

급 가기 싫어졌지만

아이랑 데이트도 좋았네요

요즘 선선하니 딱 걷기 좋잖아요

 

10분뒤쯤 도착하니

포장완료 되어 있는 황금쭈꾸미 2인분

입니다

 

울산북구호계 쭈꾸미포장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리뷰 이벤트는 음료나 주먹밥

저는 주먹밥을 선택했습니다

양도 넉넉해요

집에 밥이 많이 없었는데

딱 좋았네요

 

300x250

 

콩나물,떡볶이,계란찜

각종 밑반찬과 소스도

매장에서 먹었던것과 같은 상차림

매장에서 못 먹는 아쉬움이

달래지더라고요

 

울산 북구 배달의 민족 황금쭈꾸미집

 

포장을 열었더니

쭈꾸미가 통실통실

입맛이 확 돌았어요

 

가끔 숯불쭈꾸미도 먹고싶고

이것저것 다른집 쭈꾸미도 

먹고싶을때가 있지만

황금쭈꾸미집을 가장 많이 가게되는것

같네요

쭈꾸미 본연의맛이 가장 맛있어요

배달의 민족으로 쭈꾸미를 주문하다니

세상 참 편하네요

 

황금쭈꾸미집 호계점 포장

 

포장해와서 먹어도

만족스러운 이곳

사실 매장은 더 대대대만족 입니다

친절하고 맛있는 

제가 사랑하는 울산 북구 대표맛집이죠

 

 

울산북구매곡 쭈꾸미맛집 ] 황금쭈꾸미집 호계점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울산북구매곡맛집 황금쭈꾸미 호계점 저녁하기 싫고 통통한 쭈꾸미에 맛있는 볶음밥이 먹고싶을때마다 방문하는 동네 맛집입니다 영업시간 10:3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inonstop.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