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강추아이템

오박사닷컴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무료배송 즐겨보세요(닭가슴살과 샐러드를 동시에)

by 저니짱 2022. 4. 1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오박사닷컴의 오다닭

냉동 닭가슴살은요

맛있어요^^

총 7가지 맛인데요

저는 3가지 맛을 좋아합니다

저염분, 그릴, 매운 치킨,

어니언, 허브, 갈릭, 오리지널

이지만

저는 어니언, 갈릭. 그릴을 

좋아합니다

평타 치는 맛들이 죠^^

예전에는 얼마 이상 무배였는데

요즘은 네이버 라이브에서

무료배송하더라고요

 

라이브 할 때 항상

샐러드도 같이 합니다

무배라..

샐러드 2개 추가요

저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추천하지만

이건 호불호 있죠^^

이 집 샐러드도 정말

맛집입니다~

한 번도 상한 것이 온 적이 없어요

가격은 한통에 4380원

샐러드 소개는 아니죠...

하하하~~~

어니언 맛은 샐러드와 먹는 게 좋아요

진짜 보들보들합니다

덜 익었나? 싶은데

아니에요

이건 저번에 올린

카레 볶음밥인데요

이때는!

갈릭을 넣어주세요~

카레에 갈릭맛까지

춉춉춉 입니다

그럼 그릴은 어디에 먹었냐고요?

그릴 맛을 느낄 수 있는

달걀 볶음밥이요^^

가격은 한팩에 790 원입니다

이런 거 살 때...

얼마 이상 무배면

가격 맞춘다고 많이 사야 하잖아요 ㅠㅠ

제가 이 무배 하기 전에

샐러드를 많~이 샀다가는

폐기해봐서

그 마음 알아요...

 

이번에는 적당히 만원 약간 넘게 

먹을 만큼 구입했답니다^^

 

네이버에서 오박사 닷컴 검색~

 

15년 경력의 오박사라는데

얼마 전에 알았네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치킨가격이면

아주~~~한상자가 올것 같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