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강추아이템

알콜솜(알코올솜) -일회용 알콜솜 / 이오스왑 (핸드폰소독)

by 저니짱 2022. 3. 1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일회용 알코올 솜 

나는 필요 없는데~~~

하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활용도가 

높으니 한번 봐주세요

저는 이렇게 많이~~~ 구비하고 있네요

1통에 1500원 정도로 100 매인데 많이 

비싼 가격은 아니에요

그리고 구입하실 때는 꼭! 개별포장으로 

구입하는 게 좋아요~ 가지고 다니기도 쉽고요

 

뭐에 쓰는 물건인고~~~

처음에는요

보드 닦으려고 샀어요

매직으로 쓰고 좀 있으면

지우개로 지워도 자국이 남거든요

이렇게 깨끗하게 닦여요^^

또한 스티커 자국들도 말끔하게 지워져요

냉장고에 많이 붙어 있지만

추억이라

뗄 수가 없어요 ㅠㅠ

아들이 자기 사진에는깜짝 서비스를 붙여놨어요

그것도 추억이고

상어 가족도 우리처럼 셋이라고 붙여둔 것도

추억이고...

그래서 못 떼고 이렇게 있는데...

떼게 되면 사용하겠죠...

비밀은 냉장고가 12년 차인지라....

그전에 바꿀 듯요

그리고 가위 닦을 때요

가위가 무뎌지는 거 보면

아이들이 찐득하게 해 놀 때가 있더라고요

싹싹 잘 닦여요

(쇠 제품에는 장기간 사용은 하지

말하더라고요. 저는 아주 가끔 닦아서^^)

물로 닦기는 좀 그런 것들...

태블릿 커버라던가...

핸드폰도 알코올로 싹싹 닦아주면

좋네요

특히... 요즘은 핸드폰을 닦는데 많이 써요

아무래도 손보다 더 더럽지 않을까요?

방수가 된다 해도

요런 알코올 솜으로 쓱쓱 닦아주면

맘 편하답니다^^

 

또! 주사 맞고 반창고 붙이고 남은 접착제도

알코올 솜 하나면

쓱싹입니다^^

 

핸드폰... 닦으세요

코로나 19가 표면에서도 오래 생존한다잖아요

손보다 무서울지도요~

100 매에 1500 원이면...

마스크 한 장 값이죠!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