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신경주역 버스 승강장 택시 타는곳

by 저니짱 2023. 10. 22.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신경주역 버스 승강장,

택시 타는곳

 
역에서 내리셔서
나온방향에서 오른편으로 걸으시면
100m 옆에 있습니다
비가 와도 걱정이 없는게
길따라 돔이 설치되어 있어서
비 맞지 않아도 된답니다
 

신경주역 버스정류장

 
내리는곳도 타는곳과 위치상으로는
같지만
디테일 하게 나누자면
타는곳은 앞쪽
내리는곳은 뒤쪽 입니다
 
타실때는
각 번호별 정류소가 구역별로 있으니
알맞게 서 계시면
더 빨리 탈수 있어요
 

경주역 버스정류소

 
요즘은 폰으로도 많이 검색하시지만
그래도 다시 보고 싶다면
노선안내도가
승강장에 붙어있으니 
한번더 확인 가능하답니다
 

300x250

 
전광판에
버스위치
도착정보들도
제공되니
실시간으로도 확인가능합니다
 

경주역버스노선안내도

 
자주 다니지 않는차는
구간별시간도 안내해주니
너무 좋네요
저는 세자리숫자버스는 
아직 이용 안해봤네요
 

신경주역버스안내도

 
택시타는곳은
버스타는곳에서 바로 보여요
길만 건너면 있답니다
대략의 요금이 나오니 좋네요
저는 황리단길까지 타본적이
있었는데요
막히지 않고 17,000원 정도
나오더라고요
 
신경주역에서 터미널은 15,000 원
신경주역에서 보문은 28,000 원 정도
나온다고 하네요
역시 버스가 좋네요
 
버스가 많아서 좋기는한데
경주여행지와 접근성이 
떨어져서 아쉽습니다
택시비가 후덜덜...
 

신경주역 버스타는 곳

 
시내와의 접근성이 떨어져
복합할증(55'%)가 적용되어
조금 더 비싼데
이런걸 경주에서 지원해주면
더 좋지 않을까? 싶어요
 
경주에서 얼마이상 사용하면
택시비 몇프로를 돌려주겠다던지요
버스타고 다니다가 
길에서 시간을 다 보낼 판입니다
 
빨리 움직이면 
더 많은곳에 갈수있잖아요
 
신경주역 
버스승강장
택시타는곳
가까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