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태그 벨벳 커버쿠션 다이소 가성비 매진템 사용후기

by 저니짱 2024. 5. 18.
300x250

안녕하세요
작은마녀 입니다
 
태그 벨벳 커버쿠션
다이소 가성비 매진템
이렇게 많은데 매진템이라고요?
라고 물으실수 있는데
이게 지점마다 호불호 있네요
 
없는곳은 매번 없고
많은곳은 많은데
어디에 위치해 있는가도 
참 중요한듯요
 
제가 주로 가는 지점은
늘 매진인데
학생들과 젊은분들이 많은곳이고
이쪽은 간혹가는 지점인데
어르신분들이 많이 오세요
 
그래서 그런지 
매진템들을 이렇게 
줄지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태그 쿠션

 
5,000 원이라는
따라올수 없는 가성비 쿠션은
태그제품이라 더 매진템이 
되는것 같네요
 

300x250

 
크게
태그 벨벳 커버쿠션
태그 듀이 스킨쿠션
이 있습니다
 
벨벳커버는 조금 묵직하면서
커버가 잘되고
듀이스킨은 가볍고 촉촉하며
광이 난다고 하네요
 

다이소 쿠션

 
저렴하다고
호수가 없는게 아닙니다
1호 페일 라이트
2호 누드 라이트
피부톤에 맞출수가 있어요
 
누드라이트가 생각보다 어둡고
노란기가 있다고 해서
페일라이트 선택했어요
 
웜톤은 누드라이트
쿨톤은 페일라이트 라고 
하시는분도 있던데
저는 웜톤이지만 노란기가 있는건
싫거든요
 

캐그 벨벳커버쿠션 페일라이트

 
저렴함은
디자인과 통에서 나온다던데
저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들었네요
 

다이소 쿠션팩트

 
뚜껑에 용량조절도 
가능하게
엠보싱처리까지 해둔 센스도
빼놓지 않았답니다
 

태그 쿠션

 
사용전, 후 
입니다
정말 한층 밝아진
아니...한 세층 밝아진 모습입니다
이거 바른날은
화장좀 한것 같다거나
더 뽀얗게 보인답니다
 

 
 
같은피부인데도
바른쪽(턱쪽) 이 확실하게
뽀샤시 합니다
 
하지만 재구매 의사는
없는 일인인데요
저는 모공이 두드러지는 
요철감있는 피부쪽인데
오후가 되면 보기 싫을정도로
밀려올라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피부가 매끈한데
잡티가 많은편이라면
추천하고 싶지만
저처럼 수분도 없고
요철감이있으면서 모공고민이
있으신분이라면
과감하게 패스하셔도 될것같아요
 

다이소 태그 쿠션 사용 후기

 
저는 가지고 다니면서
수정화장 정도로만 
사용하는중 이랍니다
 
보통 아침에 하면
끝나는편인 화장이지만
말입니다
 
태그 벨벳 커버쿠션
가성비 다이소 매진템
많은분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라 너무 궁금했는데
저랑은 안 맞아서 
조금 서운하군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