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울산 현대 축구 유니폼 마킹 서비스

by 저니짱 2024. 5. 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현대 축구의 인기가

날로 수직상승하면서

울산 남구 삼산 업스퀘어에

UHD샵이 오픈했습니다

 

첫번째 방문 포스팅 후

두번째 방문하게된 이유는

유니폼 마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입니다

말이 서비스

금액을 지불해야해요

 

선수마킹, 등하단 스폰서를

제외한 각종패치, 스폰서 마킹은

택배마킹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울산현대 축구 유니폼 마킹

 

 

제가 구매한건 다행이도

선수마킹을 제외한 풀마킹이라

선수마킹만 했어요

선수이름 + 등번호

 

제가 좋아하는

마틴 아담 + 9

입니다

 

300x250

 

첫번째 축구경기를 보고 

느꼈어요

전 마킨 아담랑 찰떡궁합인걸요...

적은 움직임에

빠른 판단력

강한 파워로

골을 잘 넣더라고요

너~무 효율적인 축구를 하고 있는

아담이 멋져보였네요

 

아무 정보도 없고

축구팬도 아니였는데

유니폼도 사고 경기 몇번 봤더니

팬이된것 같습니다

 

"엄마 누구 마킹 할꺼야?"

라는 질문에

"아담"

이라고 답하니

아이의 말에 확실하게

아담과 저는 찰떡궁합이였어요

 

"아... 맞네 엄마가 아담하니

아담하면 되겠다"

아하하하

 

마틴아담 울산현대 유니폼 마킹

 

선수이름 마킹 없을때는

뭔가 허전하더니

꽉 찬 느낌에 좋네요

 

선수마킹 비용은

13,000 원

대기가 없고 기계가 준비된 상태에서는

30분 정도면 충분하나

대기인원 기계준비 상태에 따라

소요시간은 다를수 있어요

저는 이날 앞에 대기가 3건 있어서

2시간뒤에 찾으러 갔습니다

업스퀘어내에 위치해있어서

맡겨두고 밥먹고 쇼핑했더니

시간은 잘가더라고요

 

5월 12일 

마틴아담 입고

축구장 고고!! 입니다

 

 

업스퀘어 UHD 샵 방문했어요 울산현대 축구단 유니폼 구매

안녕하세요저니 입니다 업스퀘어에 신규오픈한UHD샵 방문했어요 울산현대 축구단 유니폼부터울산현대 호랑이 용품들이가득했답니다  위치는 5층이랍니다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도샵은

inonstop.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