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은행 추석선물 ,은행 명절선물

by 저니짱 2022. 9. 2.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매번 명절마다 글을 올리는 것
같네요

잊고 못 받으실까 봐
제가 다 발 동동입니다

은행명절선물


예전에는 은행에서
문자로 가져가라 해줘서
문자를 보여주면
선물을 주셨는데요

언제부터인가
문자를 안 줘요

제가 고액자가 아니라서
그런 건가요?
열심히 모아야겠어요

은행별로 금액 따라
다~ 다르긴 하니
꼭 거래하시는 은행에
방문 전 전화해보시고 가세요

아무래도 1금융권들은
진짜 고액만 주실지도요

저는 2금융을 주로이용합니다
새마을금고,신협 등등
이자가...조금 더 높으니
소액자는 2금융이 좋죠^^
ㅡ 개인적 의견

은행에 갈 일이
자주 없는데
이렇게 문 앞에만 붙어 있다니요

전화하기 전에
문자 좀 주소서~~~

명절회원선물


엉거주춤 들어가서
신분증을 내밀었어요

득템


오일세트를 주셨어요
기름이 들어있어서
이번 추석에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네요
예상하시는 저렴한
카놀라유 맞아요^^;;;



작다면 작은 선물이지만

놓치면 아쉬워요


새마을금고 추석선물


고액이신 분들은
더 큰 선물 받아가시더라고요

부러우면
열심히 저금해야겠죠^^*

남편 혼자 버니 저금이 어렵네요
다음 달부터는
저도 열심히 벌어서
큰 선물 받을 수 있게
차곡차곡 모아봐야겠어요

사실 나가면 쓰는 게 더 많아요



별거 안 주네~
하지 마시고
전화 돌려 보세요

이웃님들은 더 큰 선물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상이 아니라고 해도
뭐 어때요!
내년을 기약하며
열심히 모아보는 거죠!

이런 때는 금액에 상관없이
예금이 있다면 무조건 지급해주는
지점이 너무 고마워요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