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송정동 맛집 깔끔한 돼지국밥 더 담은 국밥

by 저니짱 2024. 9. 3.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송정동 맛집
깔끔한 돼지국밥 
더 담은 국밥
소개합니다
 
정성과 재료를 더 담았습니다
먹고나면 바로 인정하게 되는 곳
 

울산 송정동 국밥 맛집

 
매장 내부가 너무 깔끔해요
메뉴는 국밥인데
너무 우아한 분위기에서
식사할수 있답니다
 

300x250

 
흡사 카페같은 분위기 입니다
 

울산 송정 맛집

 
아기 의자도 많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국밥을 먹어보니
깔끔한맛에 고기가 부드러워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아요
 

울산 송정 아이와 식사

 
영업시간
9: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휴무
매주 금요일
 
아침 일찍 문열어서
아침식사로도 좋아요
 
저희도 토요일 늦잠자고 일어나서
10시에 방문했어요
 

울산 송정 일찍문여는 식당

 
메뉴 및 가격
저렴한 가격으로
지갑이 부담스럽지 않았네요
매장이 우아~해서 
가격도 꽤 하겠네... 했는데
아니였어요
 

더 담은 국밥 메뉴 및 가격

 
재료들도 국내산이 대부분이랍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김치와 깍두기도 매일 담그고 있다고
합니다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했어요
 

울산 송정 국밥 맛집

 
매장 한켠에 셀프바가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깍두기를 좀 많이 먹는편이라
자꾸 달라고 하면 미안한데
한번에 가득 담아왔더니
든든하더라고요
 

울산 송정동 맛집

 
돼지국밥 2
순대국밥 1
주문했어요
 
공깃밥 포함가격
공깃밥도 가득 꾹꾹 눌러담아져 와서
국밥 한그릇이면 
정말 배불러요
 

울산 송정 국밥집

 
 
남편이 모자라면 
수육을 더 먹는다고 했는데
국밥에 고기가 워낙 많아서 
배불러서 못 먹었답니다
 

울산 북구 돼지국밥 맛집

 
맑고 깨끗한 국밥 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 만족하실
울산 송정동 맛집
더 담은 국밥이였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