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빽다방 소프트 아이스크림 가격 및 토핑

by 저니짱 2024. 9. 6.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빽다방 소프트 아이스크림

여름이 가기전에 한개 드셔보세요

예전부터 보였는데

지금 먹어본게 조금 아쉽네요

 

빽다방 소프트 아이스크림

 

기본 2,000 원에 토핑을 추가하면

금액이 조금씩 올라가지만

토핑도 저렴한편이였어요

 

300x250

 

일단 그림으로 보는것보다

양이 더 많아서

좋았네요

 

빽다방 소프트아이스크림 토핑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려니

여기저기 다 눌러봤네요

 

검색하는곳이 있었으면 좋겠더라고요

신메뉴

스무디/쉐이크

아니였고!

디저트쪽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있답니다

 

빽다방 디저트

 

선택하고나면

옵션상항들이 나열됩니다

안하셔도 됩니다

 

저는 에스프레소 1샷 추가 했어요

오전이면 2샷 했을듯요

 

빽다방 소프트아이스크림

 

꾸덕하고 진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샷추가

살짝 추워진 저녁이라

먹으면서 오싹 했습니다

 

빽다방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어서

한번더 먹고 여름을 보내야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