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코스트코 푸드코드 신상메뉴 떡볶이 먹고 왔어요

by 저니짱 2024. 9. 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코스트코 푸드 신상품

그중에 제가 가장 관심가는건

바로바로 떡볶이

예전부터 먹고 싶었어요

 

코스트코 푸드 신상품

 

떡볶이 예전부터

많이 먹고싶었네요

 

300x250

 

푸드코트 신상품만

찍어왔어요

이건 하나하나 도장깨기 하고 싶네요

 

예전에는 코스트코 푸드코트하면

피자였는데

점점 다양한 메뉴가 나와서

피자의 인기는 많이 줄었네요

 

떡볶이 3,500원

 

코스트코 떡볶이

 

초코 소프트 아이스크림

3,000원

 

코스트코 초코 소프트 아이스크림

 

점보 포크 베이크

5,700원

이건 옆에분이 먹고있었는데

오~ 진짜 맛있어보였어요

 

다음에는 포장이라도 해와야할것 같습니다

크기도 정말 커요

 

코스트코 점보 포크 베이크

 

저는 최애 떡볶이 

동선이 쇼핑이 끝난 다음에 푸드코트라

살짝 아쉬웠어요

 

코스트코 똑똑한 사람들!

 

떡이 밀떡에 살짝 딱딱했지만

먹을수록 맛있었어요

계란까지 주니

3,500원 이상의 가치 입니다

 

코스트코 떡볶이

 

이게 바로 점보 포크 베이크랍니다

어마어마했어요

점보라는말이 붙을만 했다!

 

코스트코 점보 포크 베이크

 

 

코스트코 회원권이 없어서

늘 상품권으로 방문했는데

푸드코트 먹방하려고 

회원권 만들판 입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 신상메뉴

신상품 떡볶이 

일등으로 도장 쾅 찍고 왔어요

두번째 도장 찍고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