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서울 강동구 맛집 삼산회관 길동점

by 저니짱 2024. 8. 2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서울 여행중 
급 방문하게 되었던
서울 강동구 맛집
삼산회관 길동점
예상외의 맛집입니다
 
맛집 검색해서
다른곳에 가려고 했는데
하필 그날만 일찍 문을 닫았더라고요
 
급하게 근처에서
간판이 맛있어 보이는
이곳으로 들어갔네요
 
울산에서도 가봤는데
서울에서 보니
다른집인줄 알았답니다
 
롯데리아 
울산에도 있는데
서울서 보고
여긴 어디지? 새로운곳이네
가보자!!! 하면서 간 느낌 입니다
 
매장내부에 들어서서
어...
여기 가봤는데
어디지 했네요
어디긴요...
동네에서 가봤던 삼삼회관이네요
 

서울 강동구 맛집 서울회관 길동점

 
무슨점인지도 몰랐는데
영수증 보고 알았습니다
 
홍길동 인가요?
서울 강동구에는 길동이 있네요
(썰렁해서 죄송해요)
 

300x250

 
영업시간
11시 오픈
새벽 6시 마감
휴무
일요일
 
1인식사도 가능합니다
김치찌개 정말 맛있어요
든든하고요
 

삼산회관 길동점

 
매장내부 입니다
척 보면 알게되는 
체인점의 느낌적 느낌
와봤던 맛집
그런데 서울에서 먹어서 그런가요
여기가 훨씬 맛있었어요
 

서울 강동구 김치찌개 맛집

 
보글 보글 김찌찌개
남편이 주문하고
남편이 대만족
적당한 칼칼함이 소주를 부르는 맛 입니다
 

울산 길동 김치찌개 맛집

 
저는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기대없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이아이는 맥주를 부르는 맛
 

서울 길동 밥집

 
아이는 국수 호로록 입니다
소주나 
맥주나 
다 먹고 나가는길
국수 호로록하면 끝내주는 조합 입니다
 
 

서울 길동 국수 맛집

 
술은 한방울도 마시지 않았지만
혼자서 열심히 술과의 조합을 
생각했네요
 
서울에서의 마지막 식사
서울 강서구 길동 맛집
삼산회관
점바점의 맛있음
느끼고 왔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