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북구 호계시장 분식맛집 신세계분식

by 저니짱 2023. 9. 24.
300x250

 

신세계 분식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제일 좋아하는 메뉴

떡볶이 

 

울산 북구 호계시장에

떡볶이 맛집

신세계분식이 오픈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이미...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해서 먹어보았지만

가서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울산 북구 호계시장

신세계분식 메뉴 및 가격

엄청 많은 메뉴는 아니지만

분식으로

있을것은 다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네요

 

튀김,떡볶이,순대

김밥,음료수

게다가 

쫀디기까지 있습니다

 

호계시장 신세계분식 메뉴판

 

300x250

 

늦은 저녁에 방문했더니

튀김이 가득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종류별로

떨어진것 없이 모두다 있네요

맛있습니다

바삭하게 정말 잘 튀기는 분식집

이번...

추석은 여기서 튀김을 좀 살까요?

진짜 맛있는데

맛있는게 좋은거죠

 

검증된 맛집

야채튀김도 맛있답니다

 

호계시장 튀김

 

저는 바구니에 

이만큼 담았어요

5개에 3,500 원

튀김...50개면 35,000원

괜찮은데요

명절전날

영업하는지 물어봐야하겠습니다

 

호계시장 튀김

 

그리고 학교앞 떡볶이맛이

나는 떡볶이

대박~  맛있다는 아니지만

호불호 없이 맛있는맛은 맞음

신세계분식은

울산 반구동에도 있는데

맛있어서

호계점도 오픈했다고 하니

맛은 일단 믿고 드셔도

될듯 합니다

-대중적인 맛-

호계시장 떡볶이

참치김밥

과하지 않은맛으로

편하게 먹기 좋았던 

김밥

 

호계시장 김밥

 

튀김,떡볶이,김밥만 먹었냐고요?

아니죠...

떡튀순!

순대가 빠질수 있다요

떡볶이 2인분

김밥2줄

튀김 5개

순대 1인분이

이날의 저녁이였습니다

 

오뎅국물도 넣어달라고 하면

같이 포장해주셔서

국물도 쬐끔 먹었습니다

 

먹고 올까? 포장 할까?

고민했는데

앉아서 먹는자리는 없고

서서 먹는자리는 협소하더라고요

빠르게 포장으로 변경했네요

 

신세계 분식

 

신세계분식 호계점은

호계시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는 호계시장 입구 주차장

제일 가깝고

조금 걷는다면 호계역안 주차장

이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 귀찮다~ 

호계장날은 매 1일과 6일로

매우 북적거려요

그런날은 대중교통이나 

조금 멀리~ 주차하시고

운동삼아 걸어오시는거 추천!

 

울산 북구 호계에도 호계시장에

맛있는 신세계분식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