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커피스토어 메뉴 및 가격 가성비 좋은 해운대카페

by 저니짱 2023. 9. 18.
300x250

 

커피스토어 해운대엘시티점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가성비 좋은 

커피스토어 해운대엘시티점

메뉴 및 가격 입니다

 

잠시 시간이 남아서

커피한잔 하려고 했는데

뷰맛집 한참 검색하다가

결국 가깝고 편한곳을 이용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곳이더라고요

오늘부터

보온,보냉이되는

머그컵을 15,000 원 이상시

증정해준다고도

하더라고요

 

너무 아쉽게

어제는 행사가 아니라

사지도 받지도 못했네요

파는건 아닌지 가격이 없었어요

물어봐도 알지 못하셔서

패스~

 

커피스토어 해운대엘시티점은

해운대 엘시티상가내에 있는데요

엘시티레지던스와도

매우 가까워요

테이크아웃 커피로 더 좋은

커피 스토어 입니다

 

상가내 칸마트에도

가성비커피 컴포즈커피가 있었어요

가격이

컴포즈와 비슷하답니다

 

커피스토어 메뉴 및 가격

 

커피스토어 메뉴 및 가격

 

게다가 

여기 와플맛집이더라고요

만드는 모습을 보고

주문 안할수가 없어서

와플도 주문함

아이가 오면 정말 좋아할것 

같았습니다

 

300x250

 

와플 메뉴 및 가격

아메리칸 와플 입니다요

생크림양이

아메리칸 스타일

 

커피스토어 와플 메뉴 및 가격

 

쿠키,샌드위치,마카롱

준비되어 있어서 

간단한 브런치로도 

괜찮을것 같아요

 

엘시티근처가성비커피

 

커피스토어 해운대엘시티점

매장내부 입니다

정말 알차게 자리를 잘 활용한듯요

해운대뷰는 없지만

편하게 마시고 가기는 

좋더라고요

날씨가 좋아졌으니

뷰는 나가서 즐겨보자고요

 

커피스토어 해운대엘시티점

커피스토어의

마음에 쏙 들었던 컵과 텀블러

돈 있어도 못 사고왔네요

 

커피스토어 MD상품

 

해운대엘시티점

3일동안이니

9월18,19,20일

15,000 원 이상구매시

증정!

가까이 계신분 부럽습니다

 

저는 어제 관광객이라

오늘은 울산에 있네요

티까지 우려먹을수 있는

이컵!

근처라면 맛있는 음료와 와플 먹고

받아가세요

 

뭐...

3일이라도 소진하면

줄수없을것 같네요

 

커피스토어 해운대엘시티점 오픈행사

 

저희는 

돌체라떼

카페모카 

주문했어요

큰컵에 시원하게~

잘 마시고 왔네요

호불호 없는 그맛입니다

 

커피스토아

 

미쿡~와플도 주문했는데요

비주얼 좋네요

생크림 가득

달다~ 부드럽다 입니다

 

해운대 와플맛집

 

달고 

또 달게 먹은 

디저트와 커피

뷰맛집 찾지 못했지만

맛있게 먹어서 만족입니다

 

커피스토어 와플과 커피

 

처음 보는 매장인데

울산에도 가까이는 아니지만

있더라고요

보이면 들어가서

달콤한 와플 또 먹고싶어지네요

 

가성비 좋고

맛있는 해운대엘시티근처 카페

커피스토어

해운대 가면 또 방문 하고싶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