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부산엘시티 시그니엘호텔뷔페 후기

by 저니짱 2023. 9. 21.
300x250

 

시그니엘뷔페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부산 엘시티 시그니엘호텔 뷔페

첫 방문이네요

 

저녁 2부타임

2주전부터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하루전 예약확인 전화가

와요

 

시그니엘호텔도

아...

복잡합니다

왜 다 이렇게 복잡한지

올라가면서

다들 올라가는길

표정은 좋지 않은걸로 봐서

같은생각인듯요

 

투덜투덜 올라가도

올라가면 행복하니

시간맞춰 도착완료!

 

시그니엘뷔페

 

예약석에 착석

너무 어두워서

뷰는 전혀 안보임...

뷰는 런치나 조식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이날 비까지왔더니

너무 안보임

 

시그니엘 뷔페

 

생각보다 넓지 않은 

음식코너입니다

 

중앙을 기점으로 좌,우 

보이는게 전부 

인당 14만원의 디너인데

너무 없다

하면서 한바퀴 둘러봤어요

 

음식의 퀄리티가 

높아서

그래...

이것도 다 못 먹어볼텐데

종류가 많으면 

뭐 하겠니...

싶었어요

 

시그니엘뷔페 해산물코너

 

저는 안먹었는데

옆에 지인이 알차게 담아온 해산물

오~ 신선 그자체네요

보기만 해도 

팔딱팔딱 거릴것 같아요

맛은 

쏘쏘 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패스 했어요

 

얼마전에 스시코스먹고

배탈나서

안먹고 싶더라고요

 

그집은 

먹을때 맛있어서

집에오면 포스팅해야지 했다가

밤사이 고생하고

찍어둔 사진 모조리 지워버렸어요

 

시그니엘호텔 뷔페

 

이건 저의 첫 접시

랍스타와 연어

장어구이

너무 좋아서

샐러드보다 먼저 가져왔는데요

대만족

지금 보니 더 먹어야했어요

아쉽다

 

시그니엘호텔뷔페

 

두번째 접시 소꼬리찜

만두,주먹밥,튀김

다 무슨 대회나 모임에

대접했다는 요리들이더라고요

봤으나 

잊어버림

다 단백하고 맛있었어요

 

300x250

 

부산 해운대 뷔페 시그니엘

 

양고기,등심스테이크

짜파구리

이건 제 접시는 아니였지만

스테이크

양고기

딱 알맞게 구워져서

살살 녹았네요

짜파구리는 별로였음

이라고 하네요

저는 여기서 짜파구리를 배에 넣을수가

없어서

별로라기에 맛도 안봤네요

아하하하

 

 

시그니엘 뷔페 과일

 

용과,메론,키위,자몽

맛있고 좋은 과일들이

가득입니다

 

시그니엘 디저트

 

호두파이,청포도젤리

더이상 못 먹겠네요

케이크류와 마카롱도

많았지만

배가 허락하지 않더라고요

기분좋게 먹고싶은 일인

용과는 평소에 못 먹어서

더먹고 왔어요

 

시그니엘뷔페 커피

 

마지막은

저녁이지만 시원한 커피

마무리했어요

 

비오고 꿉꿉한날이라

다시 움직이려면

시원함이 필요했네요

 

커피주문은

커피코너에 가셔서

주문하고 예약자명을 이야기하면

자리로 가져다주신답니다

 

시그니엘호텔 뷔페 음료메뉴

 

음식의 다양성보다는

하나하나에 정성들인 음식이였어요

많이 먹지 못하는데

처음에는 종류에 아쉬워했네요

 

저는 선택한 모든 음식이 

맛있어서

하나도 남기지 않고 먹었답니다

 

다시 가고 싶지만

가격면에서 자주 가지는 못할것 

같은 

부산 해운대 시그니엘호텔뷔페

비싸지만 맛있고

맛있었던만큼 만족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