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돼지국밥 맛집 동구 남목 하동식당 : 풍자 또간집

by 저니짱 2024. 5. 1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돼지국밥 맛집

동구 남목 하동식당

풍자 또간집 입니다

 

울산 돼지국밥 맛집

 

국밥먹으러

여기까지 올일인가 싶지만

정말 맛때문에 오게되는 

국밥맛집이랍니다

 

300x250

 

주차는 식당앞

또는 들어가는 골목길 어딘가에

알아서 주차해야해요

제가 혼자 온다면 저는 

운전이 서툴기때문에

조금 걷더라도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할것 같습니다

 

하동식당 매장내부

 

요즘 

신상맛집에 비하면

허름해보일수 있으나

음식맛이 좋아서 

전혀 상관없음 입니다

 

하동식당 내부

 

오히려 

오래된 맛집

멋이 있는것처럼 느껴지는걸요

 

주문하면 나오는

빈접시들과 고추,양파

고추,양파는 매장내 셀프코너에

장류와 석박지는 테이블위에 

있답니다

 

울산 동구 국밥 맛집

 

석박지를

마음껏 잘라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국밥과 찰떡궁합 입니다

 

 

 

일행은 

살고기 따로국밥

 

울산 동구 남목 국밥맛집

 

저는 섞어 따로 국밥을 

주문했답니다

 

여전히 

맛있어요

기대하고 가면 

맛없는 경우도 있는데

기대하고 와도

맛있는 찐 국밥맛집이랍니다

 

하동식당

 

저는고기가 

작게 썰려져 있어서

씹기좋아서

더 좋더라고요

 

잡내없이 진한국물도

만족하는 큰 이유 입니다

 

울산 풍자 또간집 국밥

 

메뉴 및 가격

늘 인기있고

줄서서 먹는 맛집이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입니다

예전보다 천원 정도만

올랐어요

 

주문시 돼지국밥으로 주문하면

밥이 국에 말아져서 나오고

따로국밥으로 주문하면

밥과 국이 따로 나와요

 

하동식당 메뉴 및 가격

 

저는 뜨거운거 못 먹어서

늘 따로국밥으로 

주문한답니다

 

포스팅하고 있으니

또 한그릇 하고 싶어지네요

울산 돼지국밥 맛집

검색하셨다면

풍자 또간집에 소개되었던

저니도 포스팅만 

세번째인 

하동식당 강추 입니다

 

 

 

하동식당 -동구 남목

오늘 소개해 힐 곳은 울산 동구 남목에 하동 식당입니다 전화번호:052-251-7929 운영시간:오전 7시~오후 10시까지 울산분 아니시더라도 기억하고 계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울산 동구는 바다도 있고 대

inonstop.tistory.com

 

 

 

울산 동구 국밥 대장 ! 하동식당 메뉴및 가격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하동 식당은 저번에도 포스팅했던 식당입니다 맛집은 자꾸 가게 되는 거~ 동구까지 열심히 달려서 도착! 안온 사이 가격이 올랐네요 새로운 가격표입니다 하동 식당의

inonstop.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