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동구 국밥 대장 ! 하동식당 메뉴및 가격

by 저니짱 2022. 7. 1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하동 식당은 저번에도 포스팅했던

식당입니다

맛집은 자꾸 가게 되는 거~

동구까지 열심히 달려서 도착!

안온 사이 가격이 올랐네요

새로운 가격표입니다

 

 

하동식당 가격표

 

하동 식당의 주문 방법

내장 , 살코기, 섞어 

이거나~

내장 따로, 살코기 따로, 섞어 따로

로 주문해주시면 된답니다

따로는 뭐냐?

밥을 국에 말지 말고 공깃밥으로 

달라는 것입니다.

 

 

하동식당 주문법

 

 

저는 섞어~ 로 주문했어요

역시 주문후 5분컷!

케이국밥의 원조인가요?

하동국밥 섞어

 

하나만 먹기는 아쉽거든요

섞어가 양도 더~많습니다

 

 

 

 

가격이 오르긴 했지만

맛있어서 또 생각날 하동 국밥입니다

사실 먹고 온 지 며칠 되지도 않았는데

비가 오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아들도 어제 자기 전에

국밥 먹고 싶다

하동~하동~ 하더라고요

이거... 신고해야 하나요?

마... 약 국밥으로^^*

 

하동 식당에 대해 더 궁금하신 건

이전 포스팅에서 만나요

 

.

.

.

https://inonstop.tistory.com/entry/%ED%95%98%EB%8F%99%EC%8B%9D%EB%8B%B9-%EB%8F%99%EA%B5%AC-%EB%82%A8%EB%AA%A9

 

하동식당 -동구 남목

오늘 소개해 힐 곳은 울산 동구 남목에 하동 식당입니다 전화번호:052-251-7929 운영시간:오전 7시~오후 10시까지 울산분 아니시더라도 기억하고 계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울산 동구는 바다도 있고

inonstop.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