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남구 라멘 맛집 착한 혼다라멘 울산남구점

by 저니짱 2023. 10. 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친구와 방문한 

혼다라멘 울산남구점

들어가기전 주차할곳이 없어서

방황했네요

하지만 맛보고나서 다시 오고싶은

라멘맛집이 되어 버렸어요

울산 남구 라멘 맛집

왜...남구에 있는거니?

집앞에 있었으면 너무 좋겠다

 

혼다라멘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혼다라멘

그냥 **라면 주세요

라고 하면 끝나는것이 아닌

1.라멘선택

2.튀김1종류 선택

3.토핑 1종류 선택

 

총 3단계를 마음대로 결정할수 있어요

가격이 아주 조금 오르긴 했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입니다

튀김과 토핑을 얹어주면서

이가격으로 운영하기 쉽지 않을것 

같은데

욕심없이 가격도 정말 조금씩만 

올리셨네요

 

돈부리메뉴도 있어요

장국이 포함된 가격

돈부리도 먹어보고 싶은

맛있는 집이요

 

혼다라멘 메뉴 및 가격

 

혼다라멘 메뉴 및 가격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1.메인메뉴 선택 누르고

저는 숯불고기라멘 선택했어요

혼다라멘 주문방법

2.옵션 1 튀김 한종류 선택하기

저는 새우튀김 선택했어요

 

혼다라멘 주문방법

3.옵션 2 토핑 1개 선택하기

저는 계란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계산하면

주문 끝!

자리에서 기다리면 된답니다

 

혼다라멘 주문방법

 

혼다라멘 내부

20명정도 입장 가능한 내부입니다

이른시간에 갔더니 손님이 없어서

손님은 없는데 3분이나 근무하시네...

했던건

제가 너무 일부만 봤네요

먹다보니 배달의민족 주문에

근처에 울산시청이 있어 그런지

회사원분들이 마구 들어오시더라고요

이미 소문난 맛집인가 봅니다

일찍 방문하시는거 추천!

 

혼다라멘 내부

 

숯불고기라멘 등장이요

사실...

가격이 저렴해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국물부터 진함이 느껴지면서

튀김과 토핑도 정성가득 나와서

너무 만족했어요

 

300x250

 

나만 알고싶은 울산 라멘 맛집 발견입니다

 

혼다라멘 숯불고기라멘

 

이렇게 나오는줄도 모르고 

친구랑 사이드도 

가득 주문했어요

사이드도 저렴한 가격인데

양이 적지 않았어요

 

혼다라멘 사이드

 

라멘도 

보통은 이런집은 양이 적던데

왜 이렇게 많은거죠?

많은데 너무 맛있어서 남길수는 없었어요

진짜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한끼가 됩니다

 

혼다라멘

 

제가 혼다라멘 제목에 착한라멘이라고

붙인건

정말 착한라멘집이기 때문입니다

택배 기사님께 드리는 

음료박스와

20%할인되는 모든 메뉴

사장님의 넉넉함이 느껴지더라고요

 

사장님 얼굴을 빤히 보지 못해서

얼굴은 기억이 안나지만

다정하신 말투는 기억에 남네요

바쁜와중에도 맛이 괜찮은지

부족한것은 없는지 물어보시더라고요

 

맛은 알고 계실텐데

맛있음에도 자만하지 않으시고

손님이 불편할까봐 뭐라도 해주시려고

신경써주시는 모습이

감동이였습니다

 

울산 남구 라멘 맛집

이날은

사장님이 봉사활동으로 

점심대접을 하는분들이 오셨더라고요

붐비는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그시간 온전히 내어주신걸 보니

그 마음 말하지 않아도 알것 같았네요

 

지금도 

많은분이 찾고 계시고

나만 알고싶을만큼 맛있는집이기도 하지만

널리 널리 알리고 싶은

울산 남구 착한 라멘 맛집

혼다라멘 울산남구점

자주 가고 싶은 맛집

이웃님들도  꼭 가보세요

 

정성된 한그릇에

따뜻한 마음에 

감동 + 감동 입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