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명랑핫도그 메뉴 및 가격 포장도 깔끔

by 저니짱 2023. 10. 1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저희 동네에도 드디어 

명랑핫도그 매장이 생겼어요

요즘은 워낙 제품들이 잘 나와서

집에서도 금방 맛있는 핫도그가

완성되지만

뭐니뭐니해도 매장에서 직접 튀겨주는맛이

제맛인 핫도그라

지나치지 않고 방문했답니다

 

명랑핫도그 메뉴 및 가격

기본 1,800 원 부터 시작입니다

 

명랑핫도그 메뉴 및 가격

 

명랑핫도그 사이드 메뉴 3총사

만두튀김

쫀달치즈볼

불닭치즈 소떡

어찌된것이 사이드가격이 더 비싸네요

 

명랑핫도그 사이드

 

환상적 만남

특별한 조합

트리플 치즈 핫도그

이건 한입만 하면 안될것 같아요

한 핫도그안에 3개를 품었네요

혼자 다 먹어야하는 

트리플 치즈 핫도그

 

명랑 트리플 치즈 핫도그

 

메뉴판으로 

메뉴 한번더 숙지해 보겠습니다

뭘 먹을지 고민되네요

토핑 선택

소스 선택 가능합니다

토핑은 추가 금액이 있어요

 

300x250

 

소스는 매장에서 뿌려간다면

원하시는 소스를 원하는만큼 

뿌려도 된답니다

하지만 포장시는 택1

추가하면 개당 300 원의 추가금이 

있어요

 

명랑핫도그

떡뽁이와 꽈배기

있다는걸 알고계셨나요?

세트메뉴도 존재해요

갓성비 세트

푸지미 세트

인기폭탄 세트

세트도 갈수록 진화하는것 같아요

 

명랑핫도그 떡볶이 꽈배기

 

명랑핫도그 소스 종류입니다

포장시는 택1 

매장에서는 마음대로

뿌릴수가 있어요

 

명랑핫도그 소스 종류

 

이날도 줄서는 

울산 북구 호계 신상맛집

명랑 핫도그 매장앞인요

생각보다 기다림의 시간이

오래되어서

힘들었네요

 

명랑핫도그

 

울산 북구 호계 명랑핫도그

영업시간은

오전 11 ~ 오후 8시 까지

매주 화요일 휴무 입니다

 

호계 명랑핫도그 영업시간

 

기본 명랑핫도그

기본은 가면서 먹으려고

매장에서 소스를 뿌렸어요

케찹과 머스타드

역시...그냥 이게 꿀조합 같아요

변하지 않는 입맛이네요

 

명랑핫도그

 

한개는 포장주문 했어요

포장도 정말 깔끔하게

포장은 길에서는 먹기 어려운

감자 핫도그

학생때 만득이 핫도그라고

유행했었는데 

바로 그게 명랑에도 있어요

소스는 머스타드 선택했습니다

 

명랑핫도그 포장

 

집에 케찹이 있거든요

고급진 만득이 핫도그가 되어있는

명랑핫도그의 감자 핫도그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약간 감자 피자 같기도 하고

안에 치즈와 소세지가 조화롭게

어울려서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사 먹어야겠습니다

 

명랑 핫도그 감자 핫도그

 

맛있는게 너무 많아져서 

걱정입니다

여름에도 잘먹었는데

가을에는 얼마나 더 잘먹으련지요

 

명랑핫도그 메뉴 및 가격

다양하게 즐기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