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북구호계매곡 돈가스 맛집 복산돈까스

by 저니짱 2023. 9. 10.
300x250

 

복산돈까스 내부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호계매곡 돈가스 맛집

복산돈까스

2번째 방문인것 같네요

1번째 방문시

기다림이 너무 길어서

갈까? 하다가도 자꾸만 미뤄지더라고요

 

아이가 친구에게

요즘은 줄이 안길다는

정보를 입수해서

바로 방문하였답니다

 

사소한 규칙

규칙이라니 뭔가

복잡 ㅋㅋㅋ

특 일식이 매진이던데

다음에 먹어보고싶어요

한팀당 하나씩 주문가능하다네요

저번에도 있었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입니다

 

복산돈까스

복산돈까스 메뉴 및 가격

오늘은

경양식 돈까스와

치즈 부은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들어가셔서 

키오스크로 바로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300x250

 

복산돈까스 메뉴 및 가격

복산돈까스

맛있게 먹는방법을

숙지하면서

기다려 보았어요

빨리 나오지는 않아도

정성스럽게 나오는거

알고있으니

기다림이 지겹지 않아요

 

숙성고기라 약간 선분홍색을

띄는데

싫으시다면 미리 더 익혀달라고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대신 식감이 떨어짐

 

복산돈까스 먹는법

 

 

경양식 돈까스의 등장

경양식이지만

두툼하고

씹는맛이 일품입니다

와우!

역시 잘왔네요

이날은 진짜 줄 안서고 

들어왔는데요

곧 줄이 생기기는 하더라고요

 

복산돈까스 경양식돈까스

 

두툼한거 보이시죠

고기먹는맛이 난답니다

맛있을수밖에!

 

매곡 돈가스 맛집 복산돈까스

 

아이의 치즈부은 돈까스

비쥬얼도 신경 많이쓴 

울산호계매곡맛집

복산돈까스

치즈부은 돈까스는

매운소스가 함께 제공되었는데

제 취향은 아니였지만

느끼한가? 싶을 타이밍에

살짝 찍어먹으니 괜찮더라고요

 

복산돈까스 치즈부은 돈까스

 

돈가스의 양도 많지만

사이드로 나오는 메뉴들 역시

양도 많고

신선하고 맛있는

울산호계매곡 돈가스 맛집

치즈돈까스 두조각이 남았는데

아이가 포장해가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남은음식도

예쁘게 포장해주셨네요

 

복산돈까스

정성스러운 한끼를 대접받고

온것같아서

더욱 만족 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