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뚱이한우국밥 하루2시간이면 매진되는 울산국밥맛집

by 저니짱 2023. 9. 11.
300x250

 

뚱이한우국밥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오늘은 남편이 얼마전부터

가자고 조르던

울산국밥맛집

뚱이한우국밥

에 다녀왔어요

아침 일찍 가지 않으면

금방 매진된다고

얼마나 조르던지

브스스한 모습으로

다녀왔네요

 

정규영업시간

08:00~14:00

라스트오더 13:30 이지만

재료소진시 매진

늘 북적거려 늦어도 10시전까지는

가야된다고 하더라고요

울산 아침식사 맛집입니다

 

주차

매장앞 3대정도 가능하나

행운이 따라야가능한

줄서서 먹는 맛집이랍니다

인도를 침범하여

주차하면

딱지가 날라온다고하니

조금 걷더라도

골목안에 적당한 위치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뚱이국밥 주류

 

뚱이한우국밥은

주류도 

테이블당 1병만 가능

하답니다

 

9시쯤도착했는데

이미 1층은 만석

포장주문한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2층으로 올라가라고해서

올라갔어요

2층이 있어서 다행이더라고요

 

뚱이한우국밥 2층

 

2층이 더 시원하고

좋았어요

대신 신발을 벗어야했네요

양말 안 신고가서 

살짝 당황했습니다

 

뚱이한우국밥 메뉴 및 가격

 

뚱이한우국밥 메뉴 및 가격

뚱이국밥 메뉴 및 가격

보시고 놀라셨죠

하지만 

뚱이도 원가상승을 이기지 못하고

10월2일부터

가격변경이 있다고 합니다

 

300x250

 

그래도 양과 맛이 혜자라

다시가고 싶은 맛집이네요

 

뚱이국밥 가격인상

 

이날은

소고기국밥1

육전1

소고기국밥1 포장해왔어요

 

매장에서 먹으니

1인1 계란후라이도

주신답니다

저희는 소고기국밥이 1이라

계란후라이1

 

뚱이한우국밥 밑반찬

 

뚱이국밥 소고기국밥 

양이 많다길래

1개만 주문했어요

남편은 나눠먹기 싫다고

한개씩 먹자고 했지만

저는 아침부터 너무 과한 식사입니다

국자와 그릇을

센스있게 주셔서

저는 조금만 맛봤네요

 

울산 소고기국밥 맛집

 

왜 다들 줄서서

먹는지 먹어보니 알것같더라고요

당면과 고기양도 많고

국물이 시원하면서

칼칼한맛은 좀 덜해

아침에 먹기 더 편안한

소고기국밥

 

1인1메뉴 주문시 공기밥은 무제한

무료리필이랍니다

저희는 국밥은 하나라

제가 먹은 공기밥은

1,000원 지불했어요

 

공기밥포함 가격이라니

더 혜자일수밖에 없는

맛있고 양많은 뚱이한우국밥입니다

 

소고기국밥 맛집

뚱이국밥 육전

육전은 통통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더라고요

이것도 양이 너무 많았어요

욕심부리던 남편

결국 남겨서 포장해왔네요

 

뚱이국밥 육전

계란과 육전의

부드러운 조합이라

아이들이 더 좋아할듯 하더라고요

저는 살짝 제취향은

아니였어요

전 살짝 고기를 뜯어먹듯한 육전

스타일이라

 

뚱이국밥 육전

 

뚱이한우국밥

아침부터 멀리 다녀왔네요

그래도 대만족 할수밖에 없었던

정말 맛있는곳 이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