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왕가탕후루 산타클로스 탕후루 : 지점마다 특색 있음

by 저니짱 2023. 11. 22.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아이와 데이트를 즐기다
왕가탕후루를 지나는데
한개만 사서 나눠 먹자더라고요
그냥 먹자고 했으면
안된다고 했을텐데
저런 부탁은 거절하기 어렵네요
 
들어갔습니다
 
뭐먹지 했는데 눈에 확 들어오는

산타클로스 탕후루

가격은 4,000 원 입니다
 

왕가 산타클로스 탕후루

 
고민의 시간을 줄여주었어요
빠르게 구매완료 했습니다
정말 귀여운데요
지점마다 살짝 특색이 있더라고요
누가 누가
예쁘게 만드나? 입니다
제가 구매한곳은
딱 기본 디자인이였습니다
 

300x250

 
산타클로스탕후루의 구성은
블루베리
딸기
마시멜로우
통귤
마시멜로우
거봉
샤인머스캣
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맛을 한번에 즐길수 있었어요
 

산타클로스탕후루

 
다만
왕가탕후루는 얇게 발린 설탕코팅으로
바삭바삭한 식감이 최고인데
기존 보다는 두껍게 발려서
진~득한감이 있더라고요
 
그럼에도
캐롤이 없는 요즘 크리스마스
달콤함 가득 채우는 
산타클로스 탕후루로
잠시 설레였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