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굴김치겉절이 셰프예찬

by 저니짱 2023. 11. 23.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굴김치겉절이 셰프예찬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셰프애찬이네요
계속 예찬이라고 할듯요><
 
한통에 2만원 정도 하고 있답니다
가격은 파는곳마다 조금씩 다른데
저는 쿠*에서 오래간만에
쿠폰이 나와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셰프애찬 굴겉절이

 
배송은 3일 걸렸습니다
김치를 사먹기 시작하면서
굴김치를 먹을 일이 없었습니다
갑자기 
남편이 먹고 싶다며 군침을 흘리더라고요
김장할때 조금씩 만드는건
비리다고 안 먹더니
너무 오랫동안 못 먹었더니
생각나나봐요
 

300x250

 
힘들이지 않고
실패 확률을 줄이는
택배 배송 
내돈내산 굴김치겉절이 
셰프애찬 오픈해보겠습니다
오픈도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셰프예찬 굴겉절이

 
뚜껑을 열자마자
통통한 굴이 엄청 많이 보였습니다
굴만 있는건가?
 

굴김치

 
윗부분에 굴을 덜어내니
김치가 보여요
빨간 고춧가루에 입맛이 절로 돌아요
비주얼만 보고도
성공을 확실할수 있었습니다
 

셰프애찬 굴김치

 
김치는 
그냥 먹기에는 큰것들이 있어서
가위와 집게가 필요합니다
생각보다
겉절이인데 살짝 익어서 
더 맛있었어요
택배 온 날 바로 먹었거든요
 

굴김치 택배

 
보쌈은 없지만
오겹살로 플렉스 했답니다
고기+김치+굴
남편이 삼합이라고 하네요
 
역시
엄청 좋아하는게 아니라
몇점 먹으니 살짝 비리며 질리더라고요
굴은 신선합니다
굴 김치는 늘 많이 못 먹어서 
그런거랍니다
저나 남편이나 똑같아요
일단 먹어본 굴 김치중 최상급의 맛
이라 먹어본중 가장 많이 먹었습니다
 
좋아하시는분들은 굴도 통통하고
맵지 않으면서 입맛 돋구는맛에
만족감이 더 크실듯 합니다
 

굴김치 셰프예찬

 
한통에 1KG 이라 저희는 두번 정도
먹으면 끝날듯 합니다
좋아하신다면 한자리에서
뚝딱 하실수도 있어요
 
굴김치겉절이 셰프예찬
김장하는날이 생각나실때
주문해서 드시면 
참 맛있고 편하게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