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일상/내일은 실험왕

옹기아트타일 작품2

by 저니짱 2023. 11. 12.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옹기아트타일 작품 2

1을 포스팅하고 나서

빠르게 2가 포스팅될줄 알았습니다

 

오가며 사진찍는거

어렵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지나고 나면 

생각나더라고요

 

몇번을 그냥 지나치다가

드디어 2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2를 포스팅하면서도

마음만은 빠르게 3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또박또박 눌러적은

여러분 건강하세요

꼭 그림을 그려야 한다는 

틀을 깨버렸네요

 

울산 북구 옹기아트타일 작품

 

예쁜꽃 한다발

이름이 김건이겠죠

 

울산 북구 옹기아트타일 작품

 

자전거 타고 가는 고양이가

저의 퇴근후 표정과 비슷한것 

같아서 팡 터졌습니다

 

300x250

 

힘내서 

사진 찍어 보겠습니다

커피한잔에 그대 생각나는분

그립네요

 

울산 북구 옹기아트타일 작품

 

옹기아트타일 작품중

꽃도 정말 많은것 같아요

 

울산 북구 옹기아트타일 작품

 

하트가 몇개 있을까요?

제가 찾은건 9개인데

더 있을것도 같습니다

 

울산 북구 옹기아트타일 작품

 

달마도인가?

몇개 안되는 선으로

단호함을 그려냈다니

크게 되실분

 

울산 북구 옹기아트타일 작품

 

가족인가요

왼쪽 아래 옹기타일 작품에

따뜻하고 신남이 느껴지네요

 

울산 북구 옹기아트타일 작품

 

울산 하면

빠질수 없는 

고래 등장

 

울산 북구 옹기아트타일 작품

 

현대

현대중공업

현대미포조선

현대자동차

 

울산 하면 빠질수 없는 현대

저도 취업하고 싶네요

보고 계신가요?

아하하하

 

울산 북구 옹기아트타일 작품

 

오늘의 마지막은

열일하는 고양이 

힘내라고 말해주고 싶을만큼

많이 피곤한것 같습니다

 

울산 북구 옹기아트타일 작품

 

포스팅이 때로는 

일 같이 느껴지고

힘들때도 있는데요

즐거울때가  더 많은것 같아요

시간날때 하면 될일을

너무 일일 일포스팅!

놓치지 말자! 라고 스스로 압박을

하고 있지만

그 또한 저에게 주는 성취감이 있어서

즐겁다! 라고 하고 싶습니다

 

다음번 옹기아트타일 작품3 의

고양이들은 

방긋방긋 웃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옹기아트타일 작품 2

신나게 끝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