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할인 행사

by 저니짱 2024. 9. 2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할인행사 입니다

 

저만 알기 아쉬워서

늦은밤 글을 적어요

눈이 스르르~ 감기지만 

이건 꼭 알려야할것 같네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할인 행사

 

아디다스에서는 할인에 할인을 더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아디클럽 가입 후 2개 이상구입시

30% 더! 할인이 

된답니다

 

300x250

 

가입도 직원분이 도와주셔서

정말 빠르게 가입 완료 했어요

 

아디클럽

 

옷 종류도 정말 다양했습니다

아동복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할인

 

남성복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아이다스

 

여성복

 

아디다스 부산 아울렛 할인

 

슬리퍼

이건 진짜 

모르면 간첩이죠~

디자인이 더 몽글몽글 예쁘게 바뀌었네요

 

아디다스 슬리퍼

 

운동화 종류도

할인에 할인을 더해준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 입니다

 

신어보고 살수있는 장점도

좋았어요

 

부산 아디다스 할인

 

가방,모자

이런 잡화류도 아디클럽 할인에 

속했답니다

 

탐났지만 

집에 큰 가방들이 많아서

겨우 참았네요

 

아디다스 가방 할인

 

중요한건 바로

오늘의 금액입니다

 

총 6종을 구매했는데

가격이 360,300원 입니다

 

집에와서 가격표 다시 확인하고

너무 저렴해서

뭘 잊은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할인

 

거의 40%에 가까운 놀라운 할인에

빠르게 올려봅니다

 

10월 14일 까지라 넉넉한 기간 같지만

사이즈 품절이 있을수 있거든요

 

저는 이만하면 득템 했습니다

이웃님도 득템 성공 하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