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티스토리 홈 예쁘게 바뀐건가요?

by 저니짱 2024. 8. 2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티스토리 들어왔더니

바뀐건가요?

저만 오늘 본건가?

봤었는데 잊은건가?

 

요즘 하도 깜박거려서

제가 저를 의심합니다

 

먹어놓고는

처음 먹었다고 하고 ㅠㅠ

하...

 

이 화면

마음에 드네요

 

조회수와 방문자는 실시간

수익은 어제 수익이 나오네요

실시간 수익은

애드센스로 들어가면 알수있답니다

 

티스토리 홈

 

수익이 예전같지는 않지만

늘 꾸준하게

작성해요

 

깜박거리는 제 기억의

형광들이 되어주기도 하는 저의 글

이랍니다

 

300x250

 

저의 소소한 하루에

방문해주시는

이웃분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홈

예쁘게 변한거 확인!

저도 더 자주 와야겠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