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장품 AHC아이크림 세트

by 저니짱 2024. 8. 1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배송받은

화장품

AHC아이크림 세트 입니다

 

선물이 와서 배송지를 입력하니

다음날 도착했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장품

 

포장이 생각보다

더 고급지고 예쁘더라고요

 

아이크림세트라고해서

아이크림만 있는게 아니여서

더 만족했어요

 

AHC아이크림세트

 

아이크림이 3개나 들어있고요

 

아이크림 선물세트

 

미스트 1개

미스트 사고 싶었는데

아이크림은 있어서 

미스트 먼저 개봉했답니다

 

AHC미스트

 

여행다닐때 좋은

톤업크림 미니

센스 있죠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장품

 

그리고 요 작고 귀여운

페이스롤러

너무 괜찮네요

이건 뭐

평생사용 가능한 제품이네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장품

 

박스는 생기는 즉시즉시

분리수거로 보내려고 했는데

이건 너무 예쁘잖아요

이럴꺼면 가방으로 만들지 그랬어요

 

아직 못 버리고 있네요

 

카카오톡 화장품 선물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장품

AHC아이크림 세트는 

정말 센스있는 선물인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동시에 받는것 같아서

받는사람 만족도가 

더 높아진답니다

 

저도 선물할일 있을때

이용해봐야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