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고기랑 궁합이 좋은 5분 뚝딱 반찬

by 저니짱 2022. 7. 22.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고기 드실 때 뭐랑 드실까요?

저는 어렸을 때는 초고추장이었는데

커서는 쌈장입니다

제가 인천에서 경주로 이사를 왔는데

제일 신기했던 게

삼겹살에 쌈장이 나오고

상추쌈을 속이 겉으로 보이게 싸 먹는다는 거 였어요

저는 맨질맨질한 면이 보이게 먹거든요

근데 이건뭐... 지역차가 아니고

개인차일지도 모르겠지만요

어렸을 때는 집에서만 먹었고 커서는 식당을

더 많이 갔거든요^^ 

아무튼 이제는 저도  초고추장 아닌 쌈장을

먹고 있어요

아~~~ 주 가끔은 초고추장도 먹고 있지만요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죠^^

 

쌈장을 찍어 먹기도 하지만

저는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는데요

그 요리는 바로!

아삭 고추 쌈장 

 

재료: 쌈장. 참기름. 아삭 고추, 깨소금 또는 깨

 

  1. 아삭 고추를 씻어서 가위로 잘라주세요

      - 도마 씻기도 귀찮죠^^

 

 

아삭고추쌈장

 

2. 시중에 파는 쌈장을 크게 한 숟가락

   넣고 뒤적뒤적 

 

 

아삭고추 쌈장

 

3. 참기름 한 스푼 넣어주시고요

   휘리릭~

 

 

아삭고추쌈장

 

 

4. 깨소금이나 깨를  톡톡

   저는 고소한 맛이 좋아서 둘 다 넣었어요

 

 

아삭고추 쌈장

 

 

어때요?

5분보다 빨리 할 수 있는 요리죠?

요리라고 하기도 어색하네요

재료가 집에 있다면

그냥 반찬으로 드셔도 맛있습니다

삼겹살 사진은 아침이니 패스~ 하도록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더 건강하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