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버터전복구이 할때 꼭 이렇게 해보세요 - 인기만점! 스파게티 도둑요리

by 저니짱 2022. 7. 2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저번에 전복이 생겨서
남편한테 화를 내면서 다시는
전복을 안 만지고 싶다고 했어요
칫솔로 씻고 떼고...
아주 힘들더라고요
네**에다가 검색을 해서 어떻게 하는지
여러 번 보고 손질에 들어갔는데도
쉽지 않더군요
역시... 먹는 건 쉽고 하는 건 어렵습니다

남편이 저의 하소연을 듣더니
손질된 전복을 가져오긴 했으나
칫솔로 씻는 작업은 해야겠더라고요
손과 입이 동시에 움직이게 해주는
전복 손질입니다
입은 어떤 운동을 하였는지... 이미지 관리상
비밀로 ~
저번에는 내장 볶음밥과 전복 버터구이를
해 먹었는데 이번에는 스파게티면이 먹고 싶어서
급하게 해 봤더니
다들 너무 만족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이름을...
버터 전복구이에  빠진  파스타
라고 하겠습니다^^
버터 전복구이를 하려고 하신 분이라면
너무 간단하다~~~

재료: 전복. 파스타면. 진간장. 맛술. 마늘

1. 파스타면을 삶을 물을 끓이고
파스타를 준비해주세요 - 이건 옆에서
거의 동시에 해주시면 좋겠죠

2. 손질된 전복에 칼집을 내고
버터를 두른 프라이팬에 구워주세요
칼집 낸 쪽이 먼저입니다
- 버터가 쏙쏙 베라고요

전복


3. 한번 뒤집어서
마늘 1, 간장 3, 맛술 2 넣어주세요
보통보다 양념이 더 많게 느껴지실 테지만
따라오세요~~~
저는 진간장 1에 양조간장 2 했습니다
짤 것 같아서....


4. 양념을 끼얹으며 조금 더 익혀주세요
앞뒤로 1~2분씩

버터전복구이



5. 양념이 졸기 전에 파스타를 건져서
프라이팬으로 옮겨주신 뒤 양념과 섞이게
휘리릭 볶아주세요

버터전복구이 스파게티



6. 그릇에 담아내면 완성!

버터 전복구이 스파게티


저는 제가 먹으려고 했는데
다들 너무 맛있게 먹어서 양이 적었던
스파게티네요
전복으로 플렉스~~~ 해서 그런 건가
싶기도 했지만
스파게티에 전복 향과 양념이 묻어나서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전복 버터구이를 생각하신다면
스파게티 넣는 거 강력추천!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