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 띠부씰없어도 포켓몬빵보다 핫 하다는 이빵!

by 저니짱 2022. 7. 24.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SNS에서 핫하다는 이 빵

CU에서 발견했어요

 

가격은 2,600 원 

이 빵도 대란이라던데 2개 있더라고요

1개만 사 왔네요

생크림이 있어서 냉장보관하셔야 해요

찾을 때도 냉장 빵 코너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연세우유 우유 생크림빵

 

표지에는 늘 있는 연출된 사진

연세우유 크림이 듬뿍~ 들었다네요

연세우유는 먹어본 적이 있는지 없는지

가물가물 합니다

 

 

300x250

 

연세우유 생크림빵의 영양정보

당류보다 지방이~~~

 

 

연세우유 생크림빵 영양정보

 

오픈했더니 빵빵한 자태가 귀엽네요

생크림도 살짝 튀어나왔어요

 

 

연세우유 생크림빵

 

저희 식구는 세명인데

서로 양보 없이 똑같은걸 좋아해요

이럴 때 또 사용하고 싶은 거!

피자 고정핀~ 또 나왔네요 ㅋㅋㅋ

제가 나누는거라 잘못 나누면

제일 작은 것이 제 것이 되더라고요

이번만은 실패 없다!입니다

 

빵 3등분 하기

 

 

기준을 잡고 삼각형 앞쪽으로만  잘라주세요

아차 하면 또 작아지는 게 생겨요

긴장하시고~ 자르세요

 

 

빵 3등분하기

 

 

표지에 사진은 연출된 것이 

아니었어요!

생크림 양 무엇입니까?

당이 적었던 이유는 생크림 맛을 보면

알 것 같아요

너무 달지 않아서 더 좋더라고요

 

연세우유 생크림빵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지실 수 있지만

포켓몬빵도 그 정도 한다는 거!

같은 값이면 이 빵으로 하세요~

띠부씰 말고 맛으로 승부하는 빵이네요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다시 보아도 놀라운 생크림의 자태입니다

다음에 만나면 

또 사 와야겠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