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빅파이 마시멜로...빅!파이는 언젠나 귀여운 사기케~

by 저니짱 2022. 7. 24.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얼마전 캠핑을 준비하면서

과자코너에서 이걸 발견

마시멜로다~ 큰거니 이걸 구워먹자!

신기한게 다 나오네~

하면서 카트에 담아왔다가

캠핑 짐을 싸다가 다시 읽었네요

빅 - 파이 마시멜로~

파이...파이...빅파이?

 

빅파이 마시멜로

 

 

 

이런게 빅파이 아니였나요 ㅠㅠ

이미 저는 빅파이는 딸기잼에 익숙한 세대라

그냥 큰 ~ 마시멜로라고 생각한요

아하하하

 

 

빅파이

 

포장입니다

빅파이 마시멜로

 

포장을 벗기자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마시멜로를 원했었는데 ...

뒷통수를 맞았네~에~~~

노래가사가 생각나네요 

 

 

빅파이

 

그럼 마시멜로가 많이~ 들었냐고요

아니네요^^*

 

 

빅파이 마시멜로

 

그럼 이번꺼는 빅! 하냐고요?

아니네요

 

 

빅파이 마시멜로

 

그럼 맛있냐고요?

아니네요 ㅠㅠ

 

300x250

 

초코파이를 사먹는게 더 낫겠어요

빅파이는 초코파이보다 더 파이같은 

식감인데요

마시멜로양도 적고 가루도 더떨어지고요

12입 3600원인데 초코파이가 더 

낫겠더라고요

 

크라운의 반격일까요?

자꾸 이럼~

오리온 초코파이안에 딸기잼을 넣을테닷!

 

가끔은 잘못구매했는데

대박상품들이 있는데 ... 

이건 착각으로 인한 구매 실패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