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경주 삼송빵집 - 빵지순례

by 저니짱 2022. 5. 30.
300x250

안녕하세요
대구에 삼송빵집
많이 가봤는데요
경주에도 생겼네요
역시 기와가 떡~하니 있어서
여기 경주구나! 싶어요

영업시간 10~21시


빵빵빵!!!
빵이 나가니 비켜주세요
종류가...
어마어마하네요

예전에 대구에서도
이렇게 많았나?
싶을 정도네요
더 많은 것 같기도 하고요


빵과 함께 티도 즐길 수가 있어요



손님이 계셔서 매장을
전체적으로 찍지는 못했는데요
그레이가 적절히 있는
인테리어에서
가볍지 않은 편안함이
느껴지더라고요


통옥수수와 오븐에 구운 고로케~
인데요
둘 다 엄지 척입니다


소금 빵은...
유명해서 먹어봤지만
저랑은 안 맞네요^^



역시 삼송 빵집은
기본빵들이 맛있습니다

한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듯요^^

저는 통옥수수빵을 추천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