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북구 호계 버거킹 DT점 매장방문해봄

by 저니짱 2022. 5. 2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버거킹 방문기입니다

 

매번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하던 매장인데

안에는 처음 들어가 보았어요

버거킹 호계DT점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

3대가 반겨줍니다

 

 

 

 

 

와퍼 행사입니다

1+1

저희는 세명이

4개를 먹었네요

5월 29일까지라고

하네요

왜 이렇게 짧은지 ㅠㅠ

 

 

 

 

그리고

선데 아이스크림도 

할인을 하네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맥도** 300원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네요

500원까지 오른 건 기억이

나는데

지금은 더 올랐을 것 

같아요

 

 

 

여기는

버거킹 호계  DT점이고요

매장 안이 

깨끗하고 시원했어요

1층

 

 

 

 

 

 

2층

 

 

 

 

와퍼는

아시죠~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ㅠㅠ 

이번 생에는 

맛있는 맛을 너무 

알아버린 것 같네요

 

 

아이랑 남편은 

아이스크림이지만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했어요

이것도 할인해서 1000 원

입니다

그런데... 양이 조금

적어 보이네요

저에게는 딱! 이었습니다

 

햄버거를 먹은 뒤

강하지 않은 원두의 맛과 향이

깔끔하고 향긋하게

감싸주더라고요

 

 

이제 매장도 종종 이용

해야겠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