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돌망고팝 돌피치팝 돌파인애플 팝] 내돈내산 팝팝팝!!! 후기

by 저니짱 2022. 6. 2.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100% 과즙 주스

돌의 팝팝팝 이네요

 

홈플러스에서 행사 3박스

99000 원 하길래

각자 원하는걸 

선택했어요

 

저는 파인애플 팝

아들은 망고 팝

남편은 피치팝

 

역시 입맛이

다 다르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여러분의 픽은요?

저는 당연히 

아이스 바로 즐기기입니다

 

 

 

 

 

벌써 맛 별로 얼려놨습니다

 

좋은 점이 상온에 두었다가

몇 개만 냉동실에 두어도

된다는 거예요

아이스크림은 녹으니

전부 냉동실에 넣어야 하니

저희 집 냉동실은

과부하거든요

이거는 6개 정도 넣고

꺼내먹으면 다시

조금 더 넣어두면 되니

과부하 걸리지 않습니다

다음에 가면 

더 사 와야겠어요

 

 

 

 

 

가위로 잘라서

쑥~ 밀어 올리기만 하면

뼛속까지 시원한

새콤달콤 아이스바

입니다

 

300x250

 

 

 

 

각자 취향에 따라

한 개씩 

먹었네요

 

다가오는 여름

돌의 팝팝 팝!!!으로

더위 팍팍 팍!!!

날려 보내세요~

 

뭐가 맛있냐고요?

다~~~~

맛있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