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북구 매곡 평일 오전 토스트 무료제공 되는 카페게이트

by 저니짱 2024. 4. 3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북구 매곡

평일 오전 

토스트 무료제공 되는

카페게이트

소개 합니다

 

카페게이트 울산 매곡점

 

근무하는곳에서

종종 배달주문해서 먹는 

카페게이트 

직접 방문은 처음이였어요

일찍 문열어서 모닝커피로

좋았습니다

 

300x250

 

영업시간

월 ~ 금

08:30 ~21:00

토  ~ 일. 공휴일

09:00 ~ 21:00

 

울산북구매곡카페

 

매장에 들어가니

키오스크도 있고

매장 자체도 생각외로

정말 넓었답니다

 

울산 매곡 카페

 

메뉴 및 가격

 

카페게이트 메뉴 및 가격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정말 많았어요

 

카페게이트 메뉴판

 

시그니처

콜드블루 

보틀까지

없는게 없었지만

그중 가장 인상적이였던건

평일아침 음료주문시

모닝토스트가 

무료라는거!

대박이네요

혼자 오고 싶어지는 욕구가

뿜뿜 입니다

노트북 들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해서

토스트 한장 물고 있으면

진상이려나...

괜한 걱정이려나...

싶을정도로 저렴한 

브런치죠

 

울산 북구 매곡 모닝토스트 무료 카페

 

배달의 민족도

토스트 받고 싶네요

아하하하

 

카페게이트 울산매곡점

 

테이블이 정말 많았지만

끝에서 친구랑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했어요

요즘 

라떼에서 조금씩 벗어나는것 같네요

운동하고 난뒤에는

라떼가 조금 힘든것 같습니다

 

카페게이트 아이스아메리카노

 

2,000 원에 용량도 많고

쌉싸리하면서 깔끔한맛이

꽤 괜찮은 

카페게이트 아이스아메리카노

다음에는 평일 오전

토스트까지 알차게

도전하고 오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