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다이소우산 좋은 우산 출시 소식

by 저니짱 2024. 4. 1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다이소우산 좋은 우산 출시
소식입니다
 

다이소 좋은 우산

 
봄비가 일찍
그리고 많이도 내리는 요즘인듯요
미리 준비한다면
방풍 초발수 초경량
내구성이 좋은 FRP살대 우산을
선택할것 같아요
 

300x250

 
이미 집에 우산이 많아서
급할때 아니면 구매하지 않겠지만
급핼때가 온다면
저는 
이거 구매하겠습니다
 
이미 작년에도 다이소에서 2개
편의점에서 1개의 우산을 구입했거든요
왜...
갑자기 내리냐고요
 

다이소 좋은 우산

 
튼튼한 좋은 우산 가격 역시
5,000 원이면 가능하답니다
이렇게까지 대놓도
나 잘 만들어진 우산이야 
라고 홍보한다면 이거 물건일듯
 
거꾸로 우산
커버가 씌워지는 우산등
아이디어 상품도 있던데
이 매장에는 안 보이네요
보이면 사고 싶은 우산중 하나는
커버가 씌워지는 우산이랍니다
비닐도 아끼고 
귀찮음이 사라질듯요
 

다이소 우산 종류

 
이외에도
몇가지 신상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장우산 종류가 많은건
아마 다이소에 우산사러 왔을때는
이미 비가 오는상황이기 때문일것이라고
추측됩니다
 
디즈니 장우산 자동
도 두가지 색으로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학생이였다면 빨강색 가져갔을것 같아요
 

다이소 디즈니 장우산

 
별모양 장우산 자동펼침
나이가 드니 우산
어두운건 피하게 됩니다
밤에 위험할것 같아서요
단단하다고 하는 별모양 우산은
낮에만 써야할것 같음
예뻐서 기분이 좋아질것 같습니다
 

다이소 장우산

 
손잡이 커버가 포함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보관이
용이한 우산
보관정도가 용이할듯요
바짝 말려서 보관해야하는데요
음...
커버가 있어서 끌린다기 보다는
환하고 밝아서 좋네요
 

다이소 커버있는 장우산

 
어린이 디즈니 장우산
어린이용은 투명창이 있답니다
창부분이 더 많았으면 하는게
엄마의 마음이네요
 
아주 신박하게
창부분을 뒷쪽으로 척! 하고 
들어주는 센스가 
우리 아이들에게는 있으니까요
 

다이소 어린이 장우산

 
스트라이프 비닐우산
3,000 원
드디어 저렴해졌네요
 

다이소 투명우산

 
우산 옆에 항상 준비되어 있는 우비
그리고 
방수 비닐바지까지
다이소 
정말 다있다는말이 실감나는 곳
 

 

마지막은
휴대하기 좋은 5단 우양산
입니다
저도 여름에는 가방안에
우양산을 넣어다녀요
비도 비지만
태양도 피해야 하잖아요
 

다이소 우양산

 

작년 6월 다이소 우산과
비교해보니
조금 달라졌네요
 
해가 갈수록 우산이 늘어나는건
기분탓 이겠죠...
올해는 꼭 우산 챙겨다녀야겠습니다
일기예보야 너만 믿는다
 

다이소 우산 가격] 비오는날 다이소 방문했어요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비오는날 다이소에 방문했습니다 몇걸음 걸었는데 비가 오기시작했어요 다시 일터로 들어가기 보다 다이소로 발걸음을 돌렸는데요 아이의 우산을 하나더 장만해주려

inonstop.tistory.com

 
일기예보가 안 맞고
제가 안 챙긴 어느날을
아마 다이소 좋은우산을 들고
있을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