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

다이소 우산 가격] 비오는날 다이소 방문했어요

by 저니짱 2023. 6. 3.
300x250

 

다이소 우산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비오는날 다이소에 방문했습니다

 

몇걸음 걸었는데

비가 오기시작했어요

다시 일터로 들어가기 보다

다이소로 발걸음을 돌렸는데요

 

아이의 우산을 하나더 

장만해주려고 했었는데

이참에

구매해서 제가 쓰고가려고요

 

다이소앞에 들어가자마자

우산이 전시되어 있네요

이번 여름은

비가 많이 온다고 해서 그런지

저번보다 훨씬 많은 우산과 우비들이

빼곡하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다이소 우산

 

아이의 우산이라 투명우산을

구매하려고 투명우산들을 

살펴보았어요

 

다이소 일회용우산

음...

갑자기 

일회용이라고 적힌곳에서

머뭇거렸네요

뭔가... 쉽게 부서질것 같다고 해야할까요?

여름우산은 튼튼해야만 할것같잖아요

바람도 많이 불고

비의 양도 많아지니

조금더 튼튼한걸 사주고 싶습니다

다이소 우양산

고개를 옆으로 돌려보니

뭔가 공주공주  합니다

살짝 빼서 볼까요?

 

300x250

 

다이소 우양산

 

여름에 정말 편한

우양산이군요

하지만 수동이라 아쉽다는요

우산을 확! 펼칠때 

자동으로 펴져야 기분이 상쾌하거든요

제꺼 사러온건 아니니

패스~

 

다이소 3단 우산

다이소 3단우산

모양도 예쁜데

가격도 5,000원이라

부담스럽지 않아요

하지만...

아이들은 3단은 접는게 조금 어려울것 

같기도 하네요

가방안에 예비로 넣어주면 좋지만

이건 집에있어요

패스~패스~

 

다이소 우비

우산뿐만 아니라

다이소 우비

우비도 종류별로 많이 준비되어있고

가격도 다양해요

제일 비싼것이 5,000원

 

다이소우산

아이 우산은 

투명은 포기하고

조금더 튼튼해 보이는 우산으로 

구매했습니다

투명은 3,000원

이건 5,000원이 였어요

불투명은 거의 5,000원이더라고요

투명은 거의 3,000원인데

일회용이라고 적어두니

손이 안가는요

분명 일회만사용하는건 아니겠지만요

 

구매한건

귀여운 손잡이가 매력적이라 구매했는데

살짝 불편한건 비밀이요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거다~

라고 생각합니다

 

비오는날은 

좋을때도 있는데

너무 많이 오거나

우산이 준비되어있지 않을때

내리면

짜증이 확~ 올라오기도 하죠

 

이번 여름은 많이 온다니

늘 가지고 다니도록 해야겠어요

이웃님들도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비맞는일 없도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