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올리브영 울산호계점 리뉴얼 오픈 행사

by 저니짱 2024. 3. 3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북구

올리브영 울산호계점

리뉴얼 오픈행사 합니다

 

얼마전 공사하고 있는 모습을

보았는데

없어지는게 아니고 

리뉴얼 준비중이였던건가봐요

 

울산 북구 호계 올리브영

 

안 없어져서 너무 좋네요

그리고 리뉴얼 오픈 이벤도 하고 있다니 

희소식

친구와 함께

방문했어요

 

300x250

 

올리브영 울산 호계점

3.29일부터 소진시까지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준답니다

 

올리브영 울산호계점 이벤트

 

3만원 이상구매 시

핸드크림

 

5만원 이상 구매 시

클랜징폼 또는 수분토너

 

7만원 이상 구매 시

수분크림

 

아직 수량이 있는지 

친구가 5만원 이상 구매 했더니

사은품을 주더라고요

 

울산 북구 올리브영 행사 사은품

 

영업시간은

10:00 ~ 22:00

 

평일,주말 다 똑같은데

따로따로 해놨네요

 

울산북구호계 올리브영 영업시간

 

리뉴얼전이랑 뭐가 다르지?

했더니

매대사이가 넓고

훨씬 깔끔해졌어요

 

화장품들도 정말 깨끗하더라고요

전에는 지저분한것도 많았거든요

역시 깨끗하니

조금만 더러워져도

직원분이 닦으시더라고요

 

사실 많이 지저분하면

어디부터 손대야할지 

막막 하잖아요

깔끔한 상황이라

금새 깔끔해져서

닦는사람 기분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래서 집도 치우는 사람이 치우고

깔끔한집이 매일 깔끔한가봐요

 

저희집도 

리모델링하고 싶네요

부럽다 올리브영~

 

울산 북구 올리브영 울산호계점

 

매장 구매의 가장 큰 장점은

테스트 해볼수 있다는것인데

찝찝하지 않도록

잘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울산북구 호계 화장품 테스트 가능한곳

 

특히 

팩트는 

본인이 

팩트 유목민이라고 칭할만큼

잘 결정 못하는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집에 몇개나 있어요

여기는 패드도 사용해볼수 있었어요

 

인스*에 계속 릴스되는

궁금했던 팩트가 있어서

써보니

역시 저는 도자기 피부가

될수 없나봐요

무턱대고 샀으면 후회했을것 같네요

 

일단 집에있는거 다 쓰고

욕심내야겠어요

드라마틱한건...

사실 드라마에나 나오네요

 

울산 북구 호계 팩트 테스트

 

한바퀴 돌아보아보는데

학생들도 진짜 많았습니다

아마 올리브영이 귀염뽀짝

깜찍한 다른것들도 많이 있으니

구경잼 꿀잼이죠

어른인 저도 재미있거든요

 

선물할 일이 있을때도

올리브영 방문하면

고민 없을것 같더라고요

 

키링까지 주는 한정판

 

올리브영 바이컬러 어글리버드

 

 

캄찍 탕후루 과즙틴트 세트

지금 사면 2개 세트로 

11,900원

사이즈는 좀 미니한 세트지만

저처럼 사도 다 못쓰시는분들은

두개가 더 낫지 않을까요

저는 산다면 미니세트 좋습니다

 

사실 틴트가 필요없는데

너무 귀여워서 살뻔요

 

올리브영 탕후루 과즙 틴트 세트

 

대놓고 포장된

선물세트도 있습니다

 

올리브영 립밥 선물세트

 

 

틴트하면 페리페라

신상까지 다양해요

이것도 테스트 가능하답니다

색조는 욕심만 있지

그닥 어울리지 않고

사도 잘 사용하지 않으니

일단 있구나 하고 왔답니다

 

올리브영 페리페라

 

 

빈손으로 나왔으나

친구가 클렌징오일을 사줬어요

집에 있는데...

좋은걸 사줬네요

들어가길 참 잘했습니다

생일도 아닌데 선물을 받았네요

 

올리브영 울산호계점 리뉴얼오픈행사

들어가 보세요

좋은일 생길거예요

300x250

댓글